[신간] 매장부터 프랜차이즈까지, 외식업 마케팅의 모든 것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외식업 마케팅 컨설팅 20년 경력의 김경문 대표가 실전 전략을 집대성한 '매장부터 프랜차이즈까지, 외식업 마케팅의 모든 것'을 출간했다.

외식업은 창업 진입장벽은 낮지만, 성공률은 낮고 경쟁은 치열하다. 이 같은 외식업 현실 속에서 살아남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다.

'매장부터 프랜차이즈까지, 외식업 마케팅의 모든 것'은 외식업에 종사하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실전 전략서다.

저자 김경문은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의 핵심인 브랜드 만들기부터 매출을 끌어올리는 콘텐츠 마케팅·체계적인 고객관리·프랜차이즈 확장 전략까지 단계별로 짚는다. 특히 실무 중심 접근을 통해 외식업 창업자가 막연한 계획에서 벗어나 바로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책은 △매장 마케팅 △브랜딩 마케팅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 △마케팅 채널 등 실질적 항목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각 장에는 실제 성공사례와 저자의 노하우가 녹아 있다.

또한 외식업에서 마케팅이 단순한 홍보가 아닌 생존의 열쇠가 된 시대에 맞춰,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 재방문율을 높이는 전략·매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법 등 현업 종사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충실히 담아냈다.

책은 단순 이론서가 아닌 외식업 시장에서 마케팅에 목마른 독자들에게 명확한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이 책은 나비의활주로가 펴냈고, 가격은 2만700원.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간] 매장부터 프랜차이즈까지, 외식업 마케팅의 모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