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애경산업에서 정확하고 빈틈없는 양치질을 도와주는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CALIDENT)를 선보였다.
칼리덴트는 '올바른 양치질은 좋은 칫솔에서 시작된다'는 관점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사용자의 구강 크기와 잇몸 상태에 맞는 최적의 칫솔을 제안한다.
칼리덴트는 'Calibrate'(정교하게 조정하다)와 'Dentist'(치과의사)의 합성어로 '치과의사의 정교한 칫솔 설계'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현직 치과의사인 이준호 원장과 공동 개발해 제품의 전문성과 구강 관리에 대한 진정성을 더했다.

칼리덴트는 칫솔 헤드부터 치대까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끝이 좁아지는 구조의 테이퍼드 헤드와 일직선으로 곧게 뻗은 직선형 핸들 및 미끄럼 방지 그립을 적용한 치대를 적용해 치아 구석구석 깨끗하고 안정적인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원형홀보다 더 많은 칫솔모를 식재할 수 있는 사각형 모양의 칫솔모 홀패턴을 적용해 더욱 풍성하고 탄력있는 사용감은 물론 칫솔모의 컨디션을 더 오래 유지해 준다.
칼리덴트는 구강 구조와 잇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칫솔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헤드 사이즈와 3가지 형태의 칫솔모를 조합한 6종의 칫솔을 출시했다. 구강 크기에 따라 2.6cm의 '오리지널'과 2.26cm의 '슬림' 사이즈와 잇몸 상태에 따라 부드러움의 정도가 다른 '엑스트라 소프트' '소프트' '미디엄'의 칫솔모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치열이 고르지 못한 6~13세 어린이를 위한 '키즈 소프트 칫솔'과 양치 후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치간칫솔'도 함께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의 인기에 힘입어 색상, 제품 카테고리 추가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헤라의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 중이며,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마감이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에게도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25년 방문자 누계 기준 외국인 고객이 약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헤라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되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쿠션)을 도입해 제품 카테고리를 늘리고, 기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역시 색상을 125가지에서 205가지로 세분화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신규 도입된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블랙 쿠션을 130가지 색상으로 제공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4년 연속 한국 럭셔리 No.1 쿠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맞춤형 제품을 통해 글로벌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합치면 최대 335가지 색상 안에서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하고 정확하게 개인 피부 톤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하며,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피부를 먼저 측정한다. 피부에 최적화된 색상 결과가 나오면 1:1 상담을 통해 최종적으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전문 조제 관리사가 테크니컬 로봇을 활용해 바로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제조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단 결과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300만팩 판매 신화를 기록했던 이슈템 KBO 야구카드의 2025년 버전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를 22일부터 전국 출시한다고 밝혔다. KBO야구카드는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차별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는 지난해와 비교해 더욱 화려한 라인업과 규모, 그리고 볼거리로 돌아왔다. KBO카드 2025년 버전은 KBO 리그 10개 구단 선수 및 은퇴선수를 포함해 총 151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전년보다 10명가량 증가한 수치다.
구단별 14명의 인기 현역 선수뿐만 아니라 이승엽, 김선우, 이종범 등 레전드 선수 11명도 포함돼 있는데, 올해에는 국보급 투수 선동열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세븐일레븐은 카드 구성도 3종에서 5종으로 확대해 KBO팬의 구매 및 수집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지난해 선보인 노멀, 홀로, 친필사인 카드 외에 퍼즐과 클로버 카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퍼즐카드는 구단별로 9장의 카드를 모으면 하나의 작품이 되는 카드이며, 클로버 카드는 얇은 플라스틱 재질의 투명 포토카드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일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는 1팩에 3장의 카드가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천지현황에서 '아이미(AIMEE) 와일드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Wild Black Ginseng Barrie Cream)'을 출시했다.
'아이미(AIMEE)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12년산 이상의 산양 산삼으로 만들며, 구증구포의 방식으로 흑삼화해 농축화 된 산삼의 효능을 담았다.

산삼의 효능이 농축화 된 흑삼은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세노이드 성분( Rg3, Rh1, Rg2, Pk1, Rg5 등)이 백삼이나 홍삼보다 20배 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미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깊은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민감한 피부의 진정,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된 이 원료는 2012년 농림축산부 R&D과제를 통해 정부출연연구소인 한국생명공학연구원(KRIBB)과 경희 한의대, 건양대 의대의 공동 연구 산물인 특허 (10-1071851)기술로 제조되었다. 정부 산하기관과의 연구 협업을 통해 개발된 과학적 기반의 제품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제공하며, 산양산삼 효능 특허와 가공 특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가려움 지수 개선(51%),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30%), 피부 수분 함유량 증가(37%), 24시간 패치 테스트 확인 등을 거쳐, 지난해 12월 식품의약품안전관리원으로부터 피부장벽개선 기능성 입증 받았다.
프레비츠(FREBITS)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함께 여름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7월17일까지, 유아 동반 고객 대상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 및 커플 고객 대상 '선셋 모멘트 패키지' 이용 시, 선착순으로 ‘에어핏 선스틱'을 증정한다.
'에어핏 선스틱'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 파우더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3in1 멀티 유즈 선스틱으로 안 바르듯 가벼운 사용감과 번들거림 없이 뽀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비건 PDRN, 병풀 추출물, 10중 히알루론산, 동백나무씨 오일 등
피부 보습과 진정,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한다.
이와 함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 이용 시에는 라운딩 후 애프터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프레비츠의 고순도 글루타치온 기미·잡티 완화 패치인 ‘더블엑스패치' 세트를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5월20일부터 29일까지 팍스(PAX) 시스템 옷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팍스 시스템 옷장을 비롯해 내부 정리 용품, 조명, 수납함 등 행사 대상 제품 8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에서 만날 수 있다.
팍스 시스템 옷장은 사이즈, 스타일, 도어, 정리 용품 등을 선택할 수 있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필요한 수납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맞춤형 가구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팍스 옷장 프레임, 인출식 바지걸이부터 서랍까지 수납의 실용성을 높이는 콤플레멘트(KOMPLEMENT) 내부 정리 용품, 내장 센서가 있어 옷장 문을 여닫을 때 자동으로 점등되는 외베르시단(ÖVERSIDAN) LED 옷장 라인 조명, 먼지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는 헴마픽사레(HEMMAFIXARE) 수납케이스 등이 있다.
11번가가 올해 처음 5월에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7~17일)의 인기 상품을 다시 한번 할인해 판매하는 '앵콜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그랜드십일절' 기간 누적 결제거래액 1억원 이상을 기록한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앵콜 릴레이딜' 코너를 매일 운영한다. 신선·가공식품, 패션·뷰티, 리빙용품, 디지털·가전 등 각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하루 3개 브랜드들이 돌아가며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앵콜 릴레이딜'은 △아모레퍼시픽(에스트라·한율 등), 이니스프리, 이누스(20일) △베베숲, 크록스, 마이크로킥보드(21일) △프롬비, 브리타, 대상웰라이프(22일) △ 아모레퍼시픽(설화수·헤라 등), 탑텐키즈, 쟌슨빌(23일) △농심, 바디프랜드, 네파(24일) △도드람 한돈, 불스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25일) 등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내돈내산 추천' 코너도 운영한다. '제주 삼다수 2L' '농심 신라면' '앙블랑 물티슈 네이비 캡형 70매' 등 알뜰족에게 가성비로 인기를 끌었던 대용량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그랜드십일절' 행사 가격으로 마련했다. '백악관 탈취제'로 유명한 업체 'BAS'의 '초강력 차량용 탈취제' '코아코아 키즈 소파' 등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뤄낸 '루키 브랜드'들의 상품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쿠팡이 5월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 전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상품과 브랜드를 공개했다. 이달에는 총 200여 종의 인기 신상품을 한데 모았다.
'신상 브랜드' 코너에서는 대용량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 인기인 '하이드로플라스크'를 눈 여겨 볼 만하다. 신상품인 '올어라운드 트래블 텀블러'와 '와이드 플렉스 스트로 트래블 보틀'을 소개한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인기 있는 '락포트'의 신상품도 다양하게 있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은 3가지다.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쇼콜라'는 일본·대만·중국 등 해외에서만 판매되다가 지난 달부터 쿠팡에 입점, 연일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제주 말차의 진한 맛과 초코칩의 조화가 특징이다. '한일상사 LED 회전형 원버튼 시그니처 전기모기채'는 촘촘한 전류망을 갖춘 탁월한 성능과 감성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르젠 BLDC 앱연동 써큘레이터 리모컨 선풍기'는 강한 모터에도 소음이 적고 조작이 편리해 인기다.
이와 함께 쿠팡이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을 맞아 고객이 한발 앞서 계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은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상품은 56년 역사의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의 ‘C2 울트라 프로젝터'다. C2 울트라는 벽이나 스크린에 대형 화면을 투사해 최대 300인치까지 확장 가능하며, 선명한 4K 화질과 고출력 JBL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돼 별도 스피커 없이도 영화관처럼 몰입감 있는 시청이 가능하다. 화면 비율과 초점, 색감도 자동으로 조정돼 사용이 간편하다.
이번 세일에서는 신상품 외에도 프리미엄 여름 먹거리와 계절가전, 휴가용 완구,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컷팅 파인애플 1kg, 냉동 딸기 1kg, 수박주스 1kg 등 청량한 과일 간식이 눈길을 끈다. 아브조 NFC 라즈베리주스(1만원대)는 설탕 없이 과일 그대로 짜낸 건강 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에스엔 신타6 복합 프로틴 파우더는 단백질 보충은 물론 맛과 소화력까지 고려한 상품이다.
휴가 준비용 완구와 액세서리도 다양하다. 투칸 대형 물총과 수영장과 바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암밴드를 비롯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베이스어스의 무선 이어폰과 고속충전 케이블 등 실용적인 상품을 마련했다.
여름가전도 대폭 할인한다. 에너지 부담이 적은 TCL 스마트 인버터 에어컨, 슬림한 디자인에 회전 기능이 탑재된 마이디어 타워형 선풍기는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TCL 15L 스마트 제습기는 장마철 곰팡이 걱정을 덜어준다.
생활가전과 주방용품도 준비됐다. 하이센스 4K Mini LED TV는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영화 감상에 적합하다. 포트메리온 보타닉 가든 접시는 여름 식탁을 감각 있게 꾸며주며,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는 야외 활동 필수품으로 꼽힌다.
KT알파 쇼핑이 업계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이 진행하는 특화 방송 '수정샵(#)'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V홈쇼핑 화면이 아닌 오프라인 공간에서 쇼호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정샵(#)'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컨셉의 프로그램으로, 이수정 쇼호스트가 본인의 이름을 내걸고 상품의 원료와 소재까지 꼼꼼하게 따져 엄선된 프리미엄 상품만을 선보인다. 그간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발굴, 단독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 관심을 집중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진행되며 이수정 쇼호스트와 37명의 고객이 함께 한다. 지난 1년간 누적 구매 금액 및 구매 횟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우수 고객을 비롯해 모바일 앱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이 포함됐다. 또한, 8만여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할 만큼 4060 여성 팬덤을 보유한 이수정이 본인의 팬도 직접 초대했다.
지난해 이수정 쇼호스트의 KT알파 쇼핑 합류를 기념해 진행한 고객 초청행사보다 3배가 넘는 응모 인원이 몰리며 경쟁률이 72대 1을 기록할 만큼 수정샵(#)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정샵(#) 주요 상품들을 활용한 쇼케이스, 토크쇼, 퀴즈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현장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정 쇼호스트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박스도 마련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ESG철학과 자연친화적 가치를 반영한 키즈 전용 공간 '허니콤 라운지(Honeycomb Lounge)'를 5월20일 선보인다. 허니콤 라운지는 꿀벌의 보금자리인 벌집(Honeycomb)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자연과의 공존을 주제로 한 패밀리 공간이다. 특히, 이 날은 '세계 꿀벌의 날(World Bee Day)'로, 꿀벌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속가능한 환경 메시지를 전하는데 의미를 더한다.
세계 꿀벌의 날은 생태계 보호의 상징인 꿀벌의 중요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유엔(UN) 지정 기념일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ESG 활동, 도심 양봉을 배경으로 탄생한 ESG 앰버서더인 비해피(BEE Happy) 캐릭터를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건강한 놀이 문화를 제안한다. 특히 이번 라운지 오픈은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자연스럽게 체득하게 하는 교육적 경험의 장이자, 호텔의 ESG 실천 철학을 공간으로 구현한 사례로 주목한다.
허니콤 라운지는 단순한 놀이 공간을 넘어, 아이들이 몰입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다채롭게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신체 활동을 자극하는 정글짐, 감각적인 시각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볼풀, 상상력을 키우는 플레이모빌 플레이데스크와 키친 놀이존, 그리고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원목 교구 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영아부터 유아까지 세분화된 공간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놀이가 가능하며, 부모를 위한 휴식 공간인 맘스 라운지도 함께 운영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공간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통창 유리창 너머로는 자연 숲 뷰가 펼쳐져,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교감하며 힐링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허니콤 라운지는 친환경·무독성 자재로 시공돼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모두 충족하며, 향후 아이들을 위한 에코 클래스 및 ESG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 예정이다. 또한, 허니콤 라운지 내에는 구본익 작가의 [꿀벌주인은누구인가]를 비롯한 여러 작품이 전시돼 있어, 공간에 예술적 요소를 더한다.
이번 공간은 세계 꿀벌의 날인 5월20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5월24일부터 정식 오픈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여름 성수기인 7월25일부터 8월24일까지는 매일 운영되며, 운영 일정은 시즌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협업한 '혼수졸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혼수졸업'은 신혼부부가 가전, 가구 등 혼수를 마련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우리 둘만의 첫 집'이라는 테마로 실속 있는 혼수 준비부터 여유로운 호캉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LG전자, 삼성전자, 시몬스, USM, 루이스폴센, 휘슬러 등 브랜드별 하이엔드 라인 상품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전과 가구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호텔에서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체크인 기준 6월4일까지 가능하며, 백화점 혜택은 6월5일까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긴 무더위가 예보되는 여름철에 앞서 가족 또는 연인과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2종'을 출시하고,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패키지 2종은 유아 동반객을 위한 '선라이즈 모멘트(Sunrise Moment)'와 커플을 위한 '선셋 모멘트(Sunset Moment)'가 준비됐다.
먼저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휴가객에게 유용하다.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리조트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지닌 레스토랑 '이디'에서 화덕 피자 및 탄산음료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모래 놀이 세트 1개를 제공한다. 가족들과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도 더했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 티 세트를 제공한다.
'선셋 모멘트 패키지'는 커플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품은 호텔 수페리어 객실과 바99에서 선셋 호라이즌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칵테일은 푸른 바다 위로 해가 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알록달록한 색감과 상큼한 맛이 휴양지의 낭만을 더해준다.
공통 혜택으로 푸른 바다 경관이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식음료 업장 및 스파 아라 이용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2박을 투숙하면 제주산 애플망고 음료 2잔을 제공한다. 또 6월1일부터 7월17일까지 투숙 시에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자외선 차단 및 프라이머, 파우더 효과가 담긴 '에어핏 선스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미드 스프링부터 핫썸머 시즌까지 더욱 알차게 누릴 수 있는 '오션월드 세트권'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는 시즌 세트권은 △오션월드 입장권(2~4매) △구명조끼 이용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4인 기준 최대 57%의 할인율을 적용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세트권은 인원 수에 맞게 분할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으로 구성된 실외 라커가 아닌 실내 라커 변경 시 차액은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사용 기간은 구매 후 익일부터 7월24일까지다.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라는 이색적인 테마가 있는 국내 대표 워터파크로 축구장 넓이의 약 14배, 총 1만26645㎡ 규모의 아쿠아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이뤄졌다.
300m 길이의 몬스터 블라스터, 많은 인원이 다 함께 즐기는 카이로 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워터 플렉스, 야외 노천탕 등이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 세트권 구매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후 진행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6월21일과 22일 양일간 '아시안 팝 페스티벌(Asian Pop Festival) 2025'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아시안 팝 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아시아 음악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첫 개최 당시 장르와 국경을 넘나드는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공연은 물론 쾌적하고 몰입감 높은 관람 환경이 입소문을 타며 '믿고 가는 페스티벌'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3월 오픈된 얼리버드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량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올해 페스티벌은 총 8개국 50여 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규모를 대폭 확장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전역에 걸쳐 다양한 특색의 공간에서 공연이 펼쳐지며, 음악을 중심으로 축제 이상의 차별화된 문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뉴 별 볼거리도 다양하다. 탁 트인 야외 잔디광장 '컬처파크'에서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피크닉과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는 최첨단 조명과 음향이 어우러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와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 대규모 다목적 공연장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도 풍성한 공연이 예정돼 있다.
여기에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 등 호텔의 다양한 '아트테인먼트' 시설은 예술적인 볼거리들로 축제의 즐거움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편리한 식음 이용과 쾌적한 휴식, 쇼핑 공간으로서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더욱 폭넓은 시간 선택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후 이용권 2종 '애프터눈 티켓'과 '이브닝 티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애프터눈 티켓'은 늦은 오후에 방문하고자 하는 방문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기존 종일권에 비해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평일 및 주말 중 야간 개장이 없는 날에 이용 가능하다. 모든 놀이기구와 공연뿐만 아니라 핵심적인 즐길 거리를 효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야간개장일에 한 해 판매되는 '이브닝 티켓'은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더욱 길어진 시간 동안 야간 조명 아래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놀이기구와 다양한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야간개장은 5월부터 10월까지의 매주 토요일 운영되며, 8월15일, 10월3일, 5일, 6일, 7일도 추가적으로 밤 9시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3500만 개의 알록달록한 레고 브릭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야경은 레고랜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밤을 선사할 것이다.
특별한 기상 악화가 없는 경우 6월 7일 토요일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2025년 5월 3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된 불꽃놀이는 서치라이트와 레이저 조명이 추가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관을 선보인다. 불꽃놀이 운영 날짜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밤의 마법 티켓'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티켓엔 레고 브릭 모양으로 불꽃을 볼 수 있는 '불꽃놀이 3D 안경'이 포함돼있어, 티켓 이용 고객이라면 더욱 이색적인 5월의 밤을 즐길 수 있다.
SSG닷컴이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유럽여행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유럽 패키지 여행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체코 프라하ᆞ오스트리아 비엔나ᆞ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동유럽 3개국 주요도시를 여행하는 '동유럽 패키지'를 비롯해 '스페인ᆞ포르투갈 소도시 관광상품'과 영국ᆞ프랑스ᆞ스위스ᆞ이탈리아 대표 관광지를 10일간 둘러보는 '서유럽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15% 할인한다.
출발날짜는 6월초부터 올해 말까지 다양하다. 여름 극성수기인 7월말~8월초와 최장 열흘을 쉴 수 있는 추석연휴가 속한 10월초 출발 상품도 선보인다. 상품에 따라 카드청구할인 및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여행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작년 말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고, 올 초에는 유럽 패키지에 강점이 있는 '참좋은여행'과 연동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올해 1~4월 쓱닷컴의 유럽여행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47% 증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