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SSG 랜더스가 24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전에 삼진제약과 함께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는 20일 "이번 행사는 삼진제약이 국내 최초로 액상 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배합하고 간편한 섭취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야구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했다.
SSG는 구체적으로 "이날 경기 전에는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1.00초를 정확히 맞추는 관람객에게 삼진제약 제품 세트를 증정하는 ‘삼진제약 1.00초를 잡아라’ 타임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천 시에는 해당 이벤트 대신, 당첨 확률 100%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룰렛을 돌려 삼진제약의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과 ‘위엔당 올케어샷’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또는‘위엔당 올케어샷’ 제품이 제공된다. 야구장 내에는 ‘삼진제약 에너지스테이션’도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 관람객에게도 제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인천SSG랜더스필드 내에는 삼진제약 제품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관람객들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끝으로 SSG는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