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감각으로 통했다" K-페스티벌 트래블 쇼 2025 '홍보대상' 수상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충청남도는 지난 18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K-페스티벌 앤 트래블 쇼(K-Festival & Travel Show) 2025'에서 홍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전국의 대표 관광지와 축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축제 박람회로, 전국 지자체와 관광 관련 기관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충남도는 논산시, 당진시와 함께 구성한 공동 홍보관을 운영하며 지역별 특색 있는 관광자원과 축제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개해 관람객과 관광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VR(가상현실)을 활용한 생동감 있는 관광지 체험, 전통주 시음, 금관 만들기 체험 등 전통과 현대적 요소를 접목한 참여형 콘텐츠가 주목을 받았다. 감각적인 전시 구성과 함께 관광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구성이 호평을 받았다.

도 관계자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충남만의 관광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한 점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충남의 관광 매력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방문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남, 감각으로 통했다" K-페스티벌 트래블 쇼 2025 '홍보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