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호텔, 해외 데이터 등 제휴 여행상품 할인과 인천공항 식사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https://www.pointe.co.kr/news/photo/202505/44676_55303_2857.jpg)
먼저, 이달 말까지 KB Pay 여행 내 제휴 여행사 호텔패스에서 해외호텔 상품 결제 시 최대 8%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데이터 상품도 KB Pay 여행에서 결제 시 와이파이도시락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야놀자에서 해외항공권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내일투어에서는 최대 19%, 투어비스와 카이트에서는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KB Pay 앱 내 KB할인팩 신청 후 NHN여행박사에서 KB Pay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인천공항 내 음식점 무료 식사권 제공 행사도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안에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합산 $800 이상 이용하면 무료식사권 1매를 문자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