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의회, 제303회 임시회 마무리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경북 영양군의회가 지난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제303회 임시회를 열어 행정사무감사 준비와 조례안 심의 등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영양군의회가 제303회 임시회를 열고 행정사무감사 준비 등 주요 안건을 처리하고 있다. 사진=영양군희회(포인트경제)
영양군의회가 제303회 임시회를 열고 행정사무감사 준비 등 주요 안건을 처리하고 있다. 사진=영양군희회(포인트경제)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제1차 정례회 기간 중 행정사무감사 준비를 위해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제2차 본회의에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채택, 감사자료는 5월 23일까지 제출받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양군 공동주택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5건 △2025년도 영양축제관광재단 수정출연 동의안 외 1건 △영양 군계획시설(체육시설) 결정(변경)에 따른 의견청취안 등 총 9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또한 영양군의회 회의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외 2건을 공동발의(대표발의 장영호 의원)해 입법예고를 통해 주민의 알 권리와 참여권을 보장하는 규칙안을 원안 가결했다.

김영범 의장은“행정사무감사가 군민의 눈높이에서 엄정하고도 건설적인 감사가 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철해 행정이 더 효율적으로 발전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양군의회, 제303회 임시회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