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제2차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개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NH농협금융이 1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2025년 제2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회는 지주 및 계열사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상호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등 11명이 참석했다.

NH농협금융은 1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2025년 제2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했다. 윤기태 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금융 제공
NH농협금융은 1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2025년 제2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했다. 윤기태 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금융 제공

이번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에서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예방 활동 및 계획'을 중점적으로 논의했으며, 범농협 차원에서 도시와 농촌지역의 청소년, 고령자 등 다양한 고객들을 금융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특별히 상호금융과 함께 협력을 다짐했다.

회의를 주재한 윤기태 NH농협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고도화되는 금융사기에 대한 철저한 대응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가 필요하다”며“앞으로 범농협 차원에서 금융지주는 상호금융과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금융, 제2차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