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이케아·쿠첸·신라호텔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와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높아진 환율에도 지난해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하게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들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사전 협상을 통해 가격을 안정화하고, 재고를 미리 확보해 환율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해왔다. 또한 인기상품 대량매입 등 노력으로 이마트의 와인 가격 경쟁력은 다양한 원가 인상 요인에도 불구하고 더욱 강화되고 있다.


덕분에 이마트 와인 매출은 올 들어(1월~4월) 5.9% 늘며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관세청 수출입통계에 따르면 1분기 와인(포도주) 수입금액은 4.4% 줄었는데 이와 상반된 결과다.

특히 이마트 와인장터는 절대적인 가격 경쟁력과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연중 가장 좋은 기회다.

대표 상품으로 '나탈레베르가 바롤로(750ml/이탈리아)'는 24,800원으로 지난해 10월 판매가 보다 3000원 저렴하고 '비달플뢰리 샤또네프뒤파프(750ml/프랑스)'는 5000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코노 소비뇽블랑(750ml/뉴질랜드)'은 해외평균가 저렴하게 판매한다.

카드사와 연계한 대대적인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지아코모 보르고뇨 노네임 네비올로(750ml/이탈리아)'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750ml/스페인)'도 20% 할인해 판매한다.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26종은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샴페인 샤를드까자노브 밀레짐(750ml/프랑스)'을 30% 할인하고 '꼬도르뉴 안나까바(750ml/스페인)'를 해외평균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이마트를 찾아야 하는 이유가 되는 요일별 특가 행사도 이어진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8일 '까스텔 로쉐마제 까버네소비뇽(750ml/프랑스)', 19일~20일 '브로켈 까버네프랑/샤도네이/피노누아(750ml/아르헨티나)', 21일~22일 'G7 까베르네쇼비뇽/멜롯/샤도네이/소비뇽블랑(750ml/칠레)'를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앱의 와인그랩 서비스를 통해 매장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1등급 보르도 와인 '샤또 무똥 로칠드/라뚜르/오브리옹/마고 1993 빈티지 컬렉션(750ml*4/프랑스)'은 탄생 빈티지를 기념하기 좋고, 올드빈티지 애호가에게 희소성 있는 상품이다.

또한 순금 99.9% 팬던트가 포함된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 3종(블루/그린/퍼플/각750ml/프랑스)'을 판매하고, 엠마누엘후제, 끌로르뒤가 등 부르고뉴 유명 와이너리의 2004년 올드 빈티지기획전도 준비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디저트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인 '세븐셀렉트 푸하하생크림빵' 시리즈를 생크림 떡으로 재탄생 시킨 이색 디저트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 라인업을 차주 2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일상에서의 디저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디저트 카테고리는 편의점의 대표 데일리 푸드 콘텐츠로 성장했다. 실제 세븐일레븐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푸하하크림빵 대표 임훈 셰프와 다시 한번 손잡고 푸하하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디저트템 개발에 나섰고, 푸하하크림빵의 생크림을 그대로 활용한 이색 디저트 상품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은 '푸하하소금우유생크림떡'과 '푸하하딸기생크림떡' 2종으로 푸하하크림빵의 오리지널 우유생크림을 활용해 쫄깃한 찹쌀떡과 조화를 이루는 크림을 별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푸하하소금우유생크림떡'은 우유생크림에 진한 크림치즈를 섞고, 여기에 천일염을 추가로 더해 짭잘한 맛을 살렸다. '푸하하딸기생크림떡'도 우유생크림에 크림치즈, 그리고 딸기잼을 믹싱해 상큼한 딸기 향을 강조했다.

무엇보다 떡에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지름 8cm 가량으로 제작된 생크림떡은 국내산 찹쌀을 사용했다. 쌀을 갈아서 불리는 전통 방식으로 떡을 빚어내어 부드럽고 촉촉하며, 떡고물로 카스테라 가루를 입혀 달콤함을 배가시켰다.

세븐일레븐은 날로 증가하는 편의점 디저트족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베스트 디저트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생초콜릿모찌' '디저트39저당크림롤' 등 이색 차별화 디저트 상품 7종에 대해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디저트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 콜라보 △펀슈머 △얼먹 4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얼려먹기로 유명한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해태아이스와 손잡고 선보인 '세븐셀렉트 바밤바 시리즈', 디저트 39와 협업해 출시한 '디저트39저당 시리즈' 등이 있다.

CU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에서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오픈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AI 기반의 맞춤 쇼핑 추천 기능을 강화한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로, 지난 3월 별도 앱으로도 론칭됐다. 해당 서비스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네이버 배송 등을 강화하며 편리한 사용성과 풍성한 혜택으로 꾸준한 집객 효과를 보이고 있다.

CU는 이번 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 오픈을 통해 1만8500여 개 전국 최다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한 퀵커머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의점에 대한 고객의 접근성과 쇼핑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CU의 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이나 웹 페이지의 '지금배달'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반경 1.5km 내의 CU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배달비 3000원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할 때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구매 가능 품목은 편의점에서 소비자들의 구매 빈도가 높은 간편식, 디저트, 주류부터 생필품, 얼음, 즉석 커피까지 총 3000가지에 달한다.

내달 중에는 네이버 지금배달 메뉴의 '내 주변 검색' 기능을 통해 가장 가까운 CU 매장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매장별로 +1 증정 행사나 단품 할인 등 행사 진행 중인 상품들도 한눈에 바로 확인 가능하다.

CU는 이달 15일 총 3000점을 시범 오픈한 뒤, 이달 중 서비스 안정화 이후 4000점을 추가 오픈하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처럼 CU는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요기요와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와 배민, 해피오더, 배달특급 등 총 10여 개의 외부 플랫폼으로 퀵커머스의 범위를 넓혀왔다. 현재는 전국 총 1만3000여 점에서 픽업 및 배달 서비스 운영 중이다.

이케아 코리아가 여름철을 앞두고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면서도 시원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여름 침실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케아가 지난 2월 발표한 '이케아 수면의 발견(IKEA Sleep Uncovered)'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응답자 3명 중 1명이 에어컨과 선풍기를 가장 선호하는 수면 보조도구로 꼽았다. 이는 온도가 숙면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내는 동시에 수면 환경의 온도를 낮추고자 하는 수요가 높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선풍기, 에어컨 등 과도한 냉방기기 사용은 전기 사용량 증가와 함께 탄소 배출 증가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이케아 코리아는 에너지를 감축하면서도 체감 온도를 낮춰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쿨링 제품을 소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는 소재로 만들어 시원한 잠자리를 만드는 렉스베고니아(REXBEGONIA) 쿨링패드, 메모리폼 상단에 냉각 젤 층을 적용해 시원함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호리엥엘(HÅRGÄNGEL) 인체공학적 베개, 냉감 및 온도 조절 효과가 있는 비스코스 충전재를 사용한 그레스롯스플뤼(GRÄSROTSFLY) 이불, 한쪽 커버에 스포츠 냉감 섬유를 적용해 온도 조절에 유용한 네스타베리(NÄSTABERG) 매트리스 토퍼 등이 있다.

여름맞이 쇼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도 마련한다. 5월12일부터 7월25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 '시원한 여름나기 치킨 맥주 세트'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쇼핑을 마치고 간단한 간식 등을 즐길 수 있는 스웨디시 비스트로에서는 핫도그, 피자 등이 포함된 '시원한 여름나기 밀크셰이크 세트'를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가에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CINDY)'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함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군은 여성용 7종, 남성용 5종으로 높은 품질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한 애슬레저 아이템들로, 여름철 러닝 등 움직임이 많은 신체 활동에도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 라인업은 △상의(티셔츠, 브라톱, 집업, 나시) △하의(쇼츠, 테이퍼드 팬츠) △바람막이 등이고, 남성 라인업은 △상의(티셔츠) △하의(러닝 팬츠) △바람막이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격한 운동으로 땀 배출을 하더라도 피부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소재에 공을 들였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피부와의 마찰로 인한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제품들로 야외 액티비티에도 안심하고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길고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올여름 기후에 대비해 메쉬 소재의 제품도 출시했다. 높은 통기성을 통해 상쾌한 컨디션을 유지하며 운동 중에 발생하는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상품 컬렉션은 부담 없는 디자인과 아웃핏으로 러닝뿐만 아니라 테니스, 헬스, 산책 등 일상 속 다양한 활동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추었다. 여성용 반바지는 3부 · 4부 · 5부 등 다양한 기장으로 출시돼 평소 짧은 기장이 부담스러웠던 이들도 자신의 스타일과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5SS '플랩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랩 스니커즈는 굽이 낮고, 날렵한 디자인을 뜻하는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실루엣이 적용된 여성용 신발이다.

설포를 신발 밖으로 빼거나 안으로 넣는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한 켤레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플랩 스니커즈는 △블랙 △실버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유연한 메쉬 소재의 갑피(어퍼)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쿠첸이 오는 18일까지 쿠첸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밥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온 가족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주요 밥솥 라인업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시즌임을 고려해 기능은 물론 선물용으로 손색없는 오브제 디자인을 갖춘 △121 플러스 밥솥 △브레인 밥솥 △트리플 밥솥 등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우선 '121 플러스' 밥솥과 '브레인' 밥솥을 최대 46% 할인가로 선보인다. '121 플러스' 밥솥은 2.1 초고압으로 잡곡밥을 부드러운 식감으로 빠르게 취사한다. 내솥은 고열, 고압에 잘 견디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로 제작됐다. 독자적인 '논스틱' 기술을 적용해 내솥에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아 관리가 편리하며 '내솥 불림 기능'으로 세척 시간도 최대 84% 단축했다. '121 플러스' 밥솥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쿠첸이 농협양곡과 공동개발한 '121 건강잡곡' 지혜잡곡(1kg)을 증정한다.

'브레인' 밥솥은 국내 대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종류별 알고리즘을 탑재해 곡물의 맛과 영양을 끌어올린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밥솥 외관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거실, 주방 등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에너지 낭비를 줄이는 자동 보온 ON/OFF 기능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브레인 밥솥 구매 시 사은품으로 3중 파워 패킹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닥에서 살짝 띄워진 듯한 플로팅 디자인이 적용된 '트리플 밥솥'과 '듀얼 프로 밥솥'도 최대 38%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쿠첸 트리플'은 2.1초고압, 1.3중압, 1.0무압 총 3가지 압력 조절로 차진 밥맛부터 고슬고슬한 밥맛까지 사용자 취향에 맞는 식감을 구현한다.

특히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접목해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밥솥을 작동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플로팅 디자인을 접목한 '듀얼 프로 밥솥'에도 IoT 기능이 적용됐다. 쿠첸ON 앱은 물론 스마트싱스 앱과도 연동돼 밥솥에 레시피를 다운받아 손쉽게 다양한 요리에 도전할 수 있다.

궁중비책이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키즈라인으로 확장, '키즈 몰티즈 앤 리트리버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궁중비책은 앞서 베이비 전용 '프리뮨'과 '선케어' 라인을 통해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한 한정판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키즈라인 협업은 그 연장선으로, 활동량이 많아지는 유아기 이후 아이들을 위한 맞춤 스킨케어 제품에 캐릭터 요소를 더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에디션은 △키즈 실키 샴푸 △마일드 바디워시 △버블 페이셜 클렌저 △모이스처 바디로션 △페이스 로션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36개월 이상 어린이 피부 특성에 맞춘 저자극 처방으로, 영유아 때보다 활동량이 많아진 시기에 발생하기 쉬운 건조·자극·냄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는 각 제품의 사용 장면을 반영한 몰티즈와 리트리버 캐릭터가 생동감 있게 담겨 있어, 아이들이 스킨케어 시간을 재미있는 놀이처럼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궁중비책 공식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제품별 100개 한정 릴레이 특가를 비롯해, 4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사은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40% 할인과 함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리트리버 미니 파우치, 몰티즈 비치볼, 수딩 젤 등을 제공하며, 단품 구매 시에도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몰티즈 걸이형 수건, 키즈 3단 샤셰 등을 받을 수 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15일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의 신규 컬러 2종을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

올해 2월 처음 출시된 '엔진A'는 리복의 최신 미드솔 테크놀로지인 에너지리턴시스템(ERS™)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뛰어난 반발력을 자랑하는 고성능 농구화로, 농구 퍼포먼스에 필요한 핵심 기능이 담긴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과거 '샤킬 오닐'과 '알렌 아이버슨'의 시그니처 슈즈로 농구 코트에서 활약했던 리복은 엔진A 모델을 통해 다시금 농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리복은 기존에 출시한 엔진A의 '실버'와 '솔라 라임' 색상 주요 사이즈가 품절되는 등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에너지 레드'와 '블랙' 컬러 신제품을 출시한다. '에너지 레드' 신제품은 레드와 핫핑크가 어우러지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아이템이다. 오렌지 컬러의 아웃솔에서부터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방식을 접목해 화려하면서도 독창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기본에 충실한 '블랙' 아이템은 절제된 올블랙 본체에 톤온톤의 로고와 신발 끈을 더해 클래식한 멋을 드러낸 제품으로, 다양한 룩과의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엔진A '에너지 레드' '블랙' 컬러 신제품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LF몰, 무신사, 29CM, 크림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월드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비롯한 리복의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액티브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파 '퍼포먼스 랩'은 지난 2023년 첫선을 보인 이후 매년 기능성을 강화하고 있는 에슬레틱 웨어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은 러닝 인구의 증가세에 발맞춰 트레일 러닝, 산악 마라톤과 같은 액티브 아웃도어 활동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경량성과 신축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초여름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경량 소재를 적용한 자켓부터, 4-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한 팬츠 등 어떠한 움직임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요철감 있는 소재로 피부와의 접촉면을 최소화해 쾌적함을 높였으며, UV 차단과 소취 기능을 더해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실용성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플렉트 프린팅 디테일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패커블이 가능한 일체형 주머니를 적용하는 등 아웃도어 활동 전반에 걸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쿠캣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일반배송 서비스'를 주 7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쿠캣의 일반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결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매일 오후 6시 이전에 결제한 상품을 당일 출고하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토요일을 제외한 매주 일~금요일(주 6일)에만 서비스가 제공됐으나, 이번 조치로 서비스 제공 요일이 공휴일을 포함한 매주 모든 요일로 확대됐다.

일반배송 대상 품목은 간편식, 디저트, 식단관리 제품 등을 포함한 총 300여 개 상품이다. △여러 재료를 한 팩에 담은 올인원 간편식 '원팩쿠캣' △전자레인지 전용 간편식 '렌지쿠캣', △쿠캣메이드 딸기쏙우유찹쌀떡 등 쿠캣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베스트셀러 PB(Private Brand) 제품을 결제 다음날이면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다.

일반배송 배송비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며 이 외에는 4000원이다. 단,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3000원 추가될 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주말 및 공휴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다.

 KT&G가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써니'와 ‘에쎄 체인지 더블 그린' 2종을 공항 면세점에 출시했다.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현재 글로벌 10여 개국 출시돼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KT&G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기존 판매제품을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됐다.

패키지에는 주황, 그린 등 두 가지 컬러의 조합을 통해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mm 초슬림 궐련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0mg, 0.15mg이다.

쿠팡이 글로벌 도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와우회원에게 해외 원서 5만 종의 무료배송을 시작한다.

쿠팡은 지난 14일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WILEY)'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쿠팡 잠실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쿠팡이 글로벌 도서 출판사와 직거래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와일리는 1807년 설립 이후 200년 넘게 출판을 이어왔으며, 과학·IT, 학술·교과서, 의학 저널 분야에서 전문성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 미국의 출판 전문 권위지인 '퍼블리셔 위클리'가 지난해 선정한 '전세계에서 가장 큰 10대 출판사'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행사에는 웨인 리(Wayne Lee) 쿠팡 리테일 전무와 초멩 탄(Chor Meng Tan) 와일리 아시아 시니어 디렉터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학교와 연구원 등 전문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쿠팡의 전국 물류망을 활용해 와일리의 고품질 학술 및 전문 도서를 제공하기 위한 상호 협력의 뜻을 다졌다.

쿠팡은 올해 안에 와일리가 보유한 5만여 종의 원서를 순차적으로 직매입해 배송할 방침이다. 이르면 오는 6월부터 로켓배송이 시작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총 27개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타임세일 프로모션 '썸머 이스케이프 딜(Summer Escape Deals)'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 22개 체인호텔을 비롯해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양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등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해외 5개 체인호텔까지 총 27개 호텔을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 일반요금 대비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임세일 기간은 5월19일 00시부터 23일 23시59분까지 단 5일간, 투숙기간은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다.


상품은 객실형 또는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 가지로 구성돼 있어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 월드는 주중 체크인 고객에게 객실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혜택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가 오픈 1주년을 맞아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으로,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를 소개하며 위스키 테이스팅과 다이닝, 한정판 위스키 구매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 구매한 위스키에 한해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위스키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고, 이에 서울신라호텔과 윌리엄그랜트앤선즈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리드(가입시) △디스커버리(1병) △실버(500만원) △골드(3천만원) △플래티넘(6천만원) △다이아몬드(1억 2천만원) △스탠드 패스트(3억원) 등 총 7개 등급으로 나뉜다.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스테이크 쿠폰(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룸에서 위스키 보틀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해 위스키와의 대표적인 페어링을 호텔 다이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실버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 △더 라이브러리의 '스페셜 공연과 푸드&주류 초대권'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 △'레어 위스키 테이스팅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가장 높은 등급인 '스탠드 패스트' 회원에게는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발베니&글렌피딕 위스키 증류소 투어' 혜택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위스키 경험을 선사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소노캄 거제, 쏠비치 양양에서 바다와 함께 휴식을 즐기며 요트투어, 케이블카, 선셋 시네마 등 감성 해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소노캄 거제에서는 투숙객에게 요트투어 경험을 제공하는 '체크인 세일아웃(Check in, Sail out)'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거제 해안 산책로를 따라 남해 쪽빛 바다를 유람하며 예술 작품처럼 펼쳐지는 자연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크인 시 객실 1실 당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이용권 1매가 제공되며, 이용방법은 해당 이용권을 소지하고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에 방문하면 주중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항일정은 1일 총 6회 진행한다.

더불어 소노캄 거제는 남해안에서 멀리 대마도까지 조망 가능한 관광 시설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입장권도 객실 1실 당 1매를 제공해 늦은 저녁 일몰 시각에 바다의 아름다움을 높은 전경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쏠비치 양양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야외 영화관인 '선셋 시네마'를 운영 중이다. 선셋 시네마는 쏠비치 양양 리조트 내 노블리안 해변 산책로 인근에 대형 스크린과 비치체어, 블루투스 헤드셋을 마련한 영화관으로 2020년 6월 국내 최초로 '바다가 보이는 영화관'의 콘셉트로 오픈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 4년간 선셋 시네마를 이용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일 1편의 영화 상영에서 1일 2편의 영화 상영으로 확대 운영한다. 1부 상영작은 키즈 시네마로 매일 저녁 8시부터 약 30분간 '베베핀 시리즈' 3편을 교차 상영한다. 2부는 지난달 30일에 개봉한 '거룩한 밤 : 데몬 헌터스'를 저녁 8시50분부터 상영하며 5월17일 부터는 '미션 임파서블 : 파이널 레코딩'이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엔포드 호텔이 어반오아시스 회원권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반오아시스는 리뉴얼을 거쳐 지난 3월 새롭게 문을 연 약 1,000평 규모의 웰니스 부대시설로, △라군풀(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 시설과 함께 5층 인피니티풀 '솔레아도'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보증금 없이 연회비만으로 회원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기간 동안 회원 본인은 어반오아시스와 인피니티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2인까지는 입장료 할인 또는 무료 입장이 제공된다.

추가 혜택으로는 '프리미어' 또는 '부티크' 객실 중 선택 가능한 1박 무료 숙박권이 제공되며, 추가 숙박 시 2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호텔 내 전 식음업장에서는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10% 할인이 가능하고, 21층 라운지 바 VIP룸 역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 동안 1대의 지정 주차 혜택도 포함돼, 웰니스 시설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Summer Kids Eat Free)'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파이어 내 총 6개의 식음업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인스파이어 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7월31일까지 주말(토/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성인 지정 메뉴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2인 석식 뷔페 이용 시 동반 어린이(37개월 이상 12세 이하) 2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여섯 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조리돼 나오는 셰프스 키친의 신선하고 다양한 세계 각국 요리를 온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베이징에서 상하이에 이르는 중국 북방 지역의 요리를 선보이는 '홍반'에서는 냉채·딤섬·수프를 제외한 성인 단품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새우 볶음밥을, 프렌치 스타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에서는 단품 또는 코스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미트볼과 밥 또는 소고기 볼로네제 파스타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K-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와 정통 미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스포츠 펍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는 각 레스토랑의 지정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파스타 볼로네제 또는 치킨 볶음밥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 후 가족들과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바 '오로라 바'에서도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오로라 바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인 램프의 요정 주문 시, 키즈 메뉴 소프트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는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성인 2인 입장 시 동반 아동 최대 2인까지 셰프스 키친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인 '아동 조식 무료 패키지'를 출시하며,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을 포함한 '스플래시 베이 하프 데이 패키지'를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30일까지이다.

또한, 5월의 남은 기간 동안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박당 1회에 한 해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모멘텀 포인트를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30일까지, 공휴일 제외한 평일 체크인 시 해당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이케아·쿠첸·신라호텔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