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5월 가격파격 선언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가 역대 5월 판매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 5월 한달동안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인기상품을 선정,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으로 나눠 초저가로 판매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소비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 동안 '온가족 생활 필수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먼저, 이마트는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상추, 전복, 김치, 피자, 우유를 준비했다. 5월 가격파격 선언 기간 동안 '적상추/아삭이상추/반반상추(국내산, 각 200g)' 1팩을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밝힌 평년 소매가격(적상추 100g 기준) 보다도 50%가량 저렴하다.

특히, 이번 '가격파격 선언'에는 아삭이상추, 적상추가 함께 들어간 '반반상추'까지 행사 품목에 추가,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게 했다.
국내산 활전복은 중/대/특/특대 사이즈를 정상가보다 40%가량 저렴하며, 전체 물량 중 단 2% 정도만 나와 귀하다는 '특대' 사이즈도 가격파격 선언 상품으로 준비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더욱 키웠다.
또 'CJ 비비고 포기배추김치(900g)'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피자 콰트로/모짜렐라(각 340g/355g)' 역시 정상가에서 40%가량 할인해 판매하며, 매일유업과 콜라보한 '매일 데일리밀크(900ml X 2입)'도 3000원대에 준비했다. 특히 매일 데일리밀크는 이마트의 대형행사인 '고래잇 페스타' 론칭을 기념해 고래 캐릭터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생산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생필품 50여개를 파격가에 선보인다. 강릉 초당두부, 사조 살코기참치, 팔도비빔면, 켈로그 콘푸로스트, CJ 비비고 군만두, 코카콜라 제로, 오리온초코파이 등 인기 가공식품을 비롯해, 케라시스 샴푸/린스 1000ml(모이스춰/데미지 케어), 코디 키친타월, 페리오 메디컬허브 치약, 려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 등 일상용품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식품 할인전 'MEGA FOOD 페스타'를 개최한다. 지금까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선 먹거리부터 델리, 가공식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먹거리를 파격가에 제공한다.
지난 2022년 국내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은 독보적인 식품 경쟁력을 앞세워 지난 3년간 누적 고객 수 1억20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주요 점포 매출은 3년간 최대 84%, 식품 매출은 최대 31% 늘었으며, 신규 고객 수 역시 63% 증가할 정도로 새 단장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홈플러스는 높은 신선 먹거리부터 델리, 가공식품,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선보인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호주청정우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조기품절 가능/냉동 제외)'은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7대 카드 결제 시에는 '수박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각 5000원 할인해 판다.
다양한 신선 먹거리도 파격 할인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호주청정우를 사용한 양념소불고기'는 50% 할인해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은 30% 할인하고 '햇 브로콜리(개)'는 50% 할인,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17일 단 하루 반값에 제공한다.
'웰컴백! 브랜드 대전'에서는 오뚜기와 서울우유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뚜기 전 품목을 4대 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1인 1회/당일 영수증에 한함/영수증 분할 및 합산 불가/비연속식 증정)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5일부터 28일까지 CJ제일제당, 롯데웰푸드, 해태제과식품, 롯데칠성음료, 오리온, 크라운제과, 동원F&B 7대 인기 브랜드 90여종은 1+1 및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5월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델리셔스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한 끼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해결할 수 있도록 '요리하다 월드뷔페' 상품을 포함해 탕수육, 치킨 등 주요 델리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먼저 '요리하다 월드뷔페' 40여 종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리하다 월드뷔페'란 '소용량 및 가성비'를 콘셉트로 40여종의 델리 식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롯데마트의 델리 브랜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드뷔페 상품을 4팩 구매할 경우 한 팩당 2993원에서 3743원 꼴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기존 판매가격 대비 평균 25% 저렴한 수준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있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요리하다 월드뷔페' 상품을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대표 상품으로 '헬씨베지롤'과 '게살볶음밥' '나시고랭'과 '함박덮밥' '깐쇼새우' 등이다. 특히 '헬씨베지롤'은 계란, 양파, 당근, 깻잎 등으로 제작한 핑거푸드로, 다이어트나 건강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요리하다 월드뷔페'는 현재 대량 매입, 반제조 방식과 전문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가격과 맛 두가지를 동시에 잡고있다. 롯데마트는 모든 월드뷔페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고자 상품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대량 매입해 판매가를 낮추고, 튀김류와 같은 상품은 반제조 상태로 들여와 곧바로 가열해 판매할 수 있게끔 제조 방식을 단순화했다. 또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 출시 전, 롯데마트 소속 FIC(Food Innovation Center) 전문 셰프와 델리개발팀 MD들이 수차례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요리하다 월드뷔페' 행사 외에도 주요 델리, 밀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온가족 한통가득 탕수육(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5월15일에는 해당 상품을 단 하루만 초특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시장통닭 두마리(팩)'은 5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주말 특가로 내놓는다. 연어와 광어 새우로 조합한 '연광새 초밥(20입)'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해 판매한다. 추가로 5월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냉동 밀키트 전품목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냉장 밀키트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이 15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연다. 최근 백화점 럭셔리 워치 주얼리 장르 매출이 훨훨 날면서, 참여 브랜드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 대상 리워드 혜택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장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4.4% 올랐다(기간 : 25년 1월1일~5월11일). 신세계백화점은 VIP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펼치며 고객 잡기에 나선다.
먼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물 등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백화점은 VIP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 구매 프로모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뿌리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인기 럭셔리 워치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신세계백화점APP에 브랜드 팝업을 열며 인기 모델을 소개한다.
1833년에 스위스 발레드주에서 시작해 최고급 워치메이커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예거 르쿨트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와 다이아몬드가 박힌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를 선보인다. 또한 이태리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인 '다미아니'에서도 새로운 컬렉션인 벨 에포크 릴'의 대표 상품인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등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나선다.

이외에도 VIP 고객 대상 F&B 단일 브랜드와 전점 식품관 푸드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유명 산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구매 혜택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 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7%를 리워드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펼친다.
브랜드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펼친다. 신세계 강남점 하우스오브신세계 1층 와인셀러에서는 뉴질랜드 산지 와인 생산자를 초청해 시음 행사를 펼치는 '뉴질랜드 와인 캠프'를 진행한다. 행사는 5월23일과 24일 양일간 펼쳐지며 신청은 신세계백화점 APP 또는 하우스오브신세계(HOS)로 전화접수가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구독제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메가진'에 흰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이 고객들과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2019년 처음 선보인 자체 캐릭터다. 흰디가 젤리 모양의 젤핑, 젤뽀, 젤봉 3명의 친구들을 만나 행복을 수집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메가진은 키즈 교육용 게임을 개발·운영하는 '(주)비버블록'에서 출시한 유아동 전용 콘텐츠 플랫폼으로, 로보카 폴리·브레드이발소 등 인기 IP(지적재산권) 캐릭터와 협업해 다양한 교육용 게임을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게임은 두 개의 그림의 다른 부분을 찾는 '틀린 그림 찾기', 카드를 한 장씩 뒤집어 기억력을 통해 같은 그림을 조합해 보는 '메모리 카드', 흰디 그림 퍼즐을 맞추는 '직소 퍼즐 놀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흰디 미니 게임' '흰디 점프' 등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러닝 익스피리언스(Running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한 초대형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잠실점에 선보인다.
젠Z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러닝'과 연계한 최상위 프리미엄 상품과 차별화 경험 요소를 갖춘 미래형 나이키 매장이다.
새로운 나이키 매장이 들어서는 잠실점 일대는 특히 MZ 러너에게 최고의 러닝 메카로 주목받고 있다. 석촌호수, 송파 둘레길,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 달리기 좋은 러닝 인프라가 완비돼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잠실점은 러닝 붐 초기부터 러닝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확대해왔다. 호카 등 글로벌 러닝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을 국내 최초로 유치하는 한편, 스타일런 등 백화점 유일의 러닝 대회도 지난 2017년부터 지속해오고 있다.
잠실 상권의 높은 러닝 수요로 잠실점의 러닝 관련 상품군 매출은 23년, 24년 연속 두 자릿 수의 높은 신장율을 기록하며 전점 최상위 매출을 기록 중이다.
5월15일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320평대 규모로 조성되는 러닝 콘셉트의 신개념 나이키 라이즈는 러너들이 바라는 '러닝의 A to Z'를 모두 담는다. 기존 100평대의 나이키 매장을 3배 가량 규모를 확대하고, 러닝에 특화한 콘텐츠와 서비스가 접목된 통합형 매장을 구현했다. 베이퍼 플라이4 프로토 등 최상위 글로벌 한정판 상품을 두루 갖추고, 대형 디지털 스크린, 메탈 소재의 인테리어 요소를 활용해 미래 지향적인 매장을 완성했다
매장 내부는 각기 다른 개성의 3가지 차별화 조닝으로 나뉜다. '이니셔티브존'에서는 매 시즌업데이트 되는 러닝 웨어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10미터에 달하는 파노라마형 초대형 슈즈 월을 통해 퍼포먼스 및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 프리미엄 제품을 다양하게 전개한다. '커뮤니티존'에서는 러닝화 및 러닝 웨어 등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라커(Locker) 서비스를 제공하고 체크인 데스크를 통해 전문가의 러닝 솔루션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퍼포먼스 존'에서는 고성능 러닝화를 직접 착용하고 뛰어볼 수 있도록 트리이얼(Trial)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혐형 공간도 조성했다.
21일부터는 연회원 1000명 규모의 국내 최대 런클럽 '나이키 런클럽 롯데월드타워(NRC-LOTTE WORLD TOWER)'의 운영도 시작한다. 잠실 롯데타운에서부터 올림픽 공원 일대를 코스로 정해 주 1회 러닝 클래스를 운영한다. 전문 코치가 매주 약 20~30명의 러너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러닝 메이트로도 나서 러너들의 실력 향상을 돕는다.
런 클럽은 실제 러닝 대회의 준비를 위한 계절별 맞춤 트레이닝 클래스도 운영한다. 5~6월에는 초보자를 위한 러닝 기초, 7월에는 중급자를 위한 인터벌 트레이닝, 9월은 마라톤 시즌 대비 장거리 달리기, 11~12월은 몸 관리에 중점을 둔 시즌 마무리 러닝 등이 대표적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도 연다. 15일부터 18일까지 매장 전 품목에 걸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투명 '러닝 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러닝 제품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러너스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현대미술 화랑 '갤러리위'와 함께 김선영 조각가의 작품을 18일까지 전시 판매한다.
김선영 조각가는 가방, 반지, 손지갑처럼 익숙한 사물을 조각으로 표현해왔다. 익숙한 사물에 담긴 기억과 감정을 통해 인간과 사물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며, 일상의 물건에 새로운 시선을 더해 예술로 확장하는 특유의 작업 방식으로 주목 받았다.
이번 전시의 대표작 중 하나인 'VESSEL'은 명품 가방 형태를 모티브로 한 대형 조각 작품으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중후한 질감과 현대적인 감성을 동시에 담고 있다. 'VESSEL'은 그릇, 선박, 혈관 등을 뜻하며, '삶에 무엇을 담을 것인가'라는 질문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작품 크기는 가로 165cm, 세로 85cm, 높이 185cm다.
백화점 외부 공간에는 3m 높이의 대형 야외 조각 'NET–연대의 반지'도 함께 전시된다. 4천 명의 손 모양을 형상화한 이 작품은 공동체의 연대와 화합을 상징하며, 강한 조형적 인상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브론즈, 레진, 옥, 크리스탈 등 다양한 재료로 제작된 반지·지갑 조형 작품들도 만날 수 있다.
전시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과 외부 공간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일부 작품은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도 지역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미술 전시가 열린다.
고려명 작가의 전시 '탐: 포도에 스민 시간'을 6월 0일까지 진행한다. 포도를 통해 생명과 풍요, 문화적 번영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하이퍼리얼리즘(대상을 사진처럼 정밀하게 묘사하는 극사실주의 기법) 작품들을 선보인다.
권기수·김우진 작가가 참여한 전시 '해피앤드를 꿈꾸며'는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해,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따뜻한 예술 경험을 제공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깊이 있는 생기와 은은한 속광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GLOW LAYER BLUR CHEEK)를 출시했다.
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하나의 팔레트에 보송한 블러 파우더와 촉촉한 글로우 밤을 담은 듀얼 치크로 텍스처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특히 파우더와 밤에 각기 다른 명도와 채도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고운 입자의 블러 파우더를 적용해 모공을 커버해 준다. 또한 맑은 광택을 더하는 멜팅 밤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덧발라도 텁텁한 느낌 없는 레이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하나의 팔레트에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해 12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색상 조합을 통해 나만의 생기 있는 피부 컬러를 완성시킬 수 있다. 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텁텁하지 않게 발색되는 컬러감으로 쿨톤과 웜톤은 물론 뉴트럴톤까지 커버하는 색상으로 △01 피치 쉐이크 △02 클라우디 베이지 △03 만다린 샤워 △04 샤이 레드 △05 슬리피 핑크 △06 프로즌 핑크 △07 청키 퍼플 △08 스트로베리 젤리 △09 핑크 리프 △10 체리 콩포트 △11 핑크 롤리팝 △12 모브 래빗으로 구성됐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랜드가 운영하는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랜드 메가위크'를 오는 5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그재그에서는 올해 1분기 SPA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 고물가 속 가성비 패션이 주목받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랜드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랜드 메가위크'는 이랜드 대표 브랜드 △스파오 △로엠 △미쏘 △후아유 △클라비스 △슈펜 △폴더 △애니바디 △에블린 △신디 총 10곳의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특히 올해는 이너웨어·애슬레저 브랜드인 △애니바디 △에블린 △신디가 새롭게 참여하면서 상품 카테고리가 보다 확장됐다.
이번 행사에선 인플루언서 '미희' '빛날영' '연우'가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초여름 시즌 1030 여성이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텐츠에 소개된 상품은 지그재그에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는 '단독 특가'부터 50% 이상 할인 판매하는 '반값특가', 브랜드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조명하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당첨 시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0원 특가', 인플루언서 추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셀럽 특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특가' 등을 운영한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 상품 첫 구매 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첫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자정(00시)에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브랜드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 15% 쿠폰과 20% 할인 쿠폰도 전 고객에게 발급한다.
고객과 양방향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5일 밤 10시에는 인플루언서 '미희'가 출연해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전반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행사 기간 동안 토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8시 또는 10시에 지그재그 앱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11번가가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은 '패션·뷰티 전문관'을 론칭,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브랜드에 민감하고 선호하는 브랜드 상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패션·뷰티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 전문관 안에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상품들을 감도 높은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는 '브랜드관'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통상적인 오픈마켓의 상품 전시 방식에서 벗어난 형태다. 1차로 50여개 패션·뷰티 브랜드의 '브랜드관'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150여개 브랜드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11번가의 '패션·뷰티 전문관'에서는 △여성·남성패션(에고이스트, 온앤온, 인디안 등) △캐주얼(게스, 지오다노, 제너럴아이디어 등) △스포츠·아웃도어(푸마, 언더아머, 아이더 등) △신발·가방(르무통, 호재 등)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1만여 개 상품도 준비했다. 뷰티 브랜드에는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의 최대 25% 할인쿠폰 혜택이 적용된다.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와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의 상품들도 '패션·뷰티 전문관'에서 함께 선보인다.
11번가는 모바일 앱 홈 화면 상단에 '패션·뷰티' 탭을 배치함으로써 고객들이 11번가의 대표 패션·뷰티 브랜드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는 오는 17일까지 '패션·뷰티 전문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캐주얼 메리노울 운동화 '르무통'(29% 단독 할인) △15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디퍼앤디퍼'(최대 82% 할인+사은품 증정+11페이 포인트 5% 적립) △17일 트렌디 SPA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최대 70% 할인+5% 추가 할인) 등 매일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들의 할인판매가 이어진다.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을 통해 사전구매한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와우회원들은 와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3일 공개된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5.8㎜ 두께의 디자인과 163g의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내구성과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쿠팡에서 사전구매 가능한 모델은 256GB 자급제 제품으로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총 3가지다. 사전구매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저장 용량 2배 업그레이드 혜택인 '더블업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512GB 제품이 배송된다.
쿠팡은 사전구매 고객들을 위해 역대급의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쿠팡안심케어' 보험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쿠팡안심케어 구매 시 최대 2년간 파손 보장(보상금액 한도 내)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의 'New 갤럭시 AI 구독 클럽'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구독료 3개월분을 삼성카드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 S25 엣지와 함께 갤럭시 워치 또는 버즈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판매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오는 16일과 20일 저녁 8시부터 각각 90분간 진행되는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는 갤럭시 S25 엣지의 특장점과 활용법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원의 쿠팡캐시를 지급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쿠팡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온은 오는 5월21일까지 뷰티와 패션을 아우르는 대규모 쇼핑 행사 '뷰세라X패세라'를 진행 중이다.
특히 행사 2주차인 5월15일부터 21일까지는 여름 뷰티 트렌드 및 명품·스포츠 상품 중심의 프로모션이 집중 전개된다. 유튜버 추천 럭셔리 향수 기획전을 비롯해 자외선 및 기미 케어 선케어 제품은 최대 60%, 제모기는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부문에서는 샌들, 티셔츠 등 여름 아이템 구매 시 사은품이 증정되며, 키즈 티셔츠 균일가 행사도 기간 내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일부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 한해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10%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세이도 파란 자차 스틱 2+1 세트 △이니스프리 비타C 톤업 선스크린 1+1 세트 △테바 여성 보야 인피니티 △메종키츠네 칠렉스 폭스 남성 반팔티셔츠 등이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을 열고,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의 히트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8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일자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매일 달라지는 베스트 앵콜 특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14일은 '디지털/가전, PC'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이며 '나르왈 프레오 Z10 스마트 AI 올인원 로봇청소기' 'LG 울트라PC' '아이닉 무선청소기 i50' '삼성 Neo QLED 4K TV' 등이 있다. 15일에는 '가구/인테리어, 자동차공구, 식품, 생활용품'을, 16일에는 '패션, 뷰티, 스포츠/유아동용품'을 제안한다. 주말인 17일과 18일에는 '스타배송, 여행, 도서, 해외직구' 특가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브랜드관도 5일간 확인 가능하다. △삼성 △LG전자 △TCL △플레이스테이션 △미닉스 △쿠쿠 △나르왈 △아이닉 △ACER △MSI 등이 있다.
그 외에 G마켓과 옥션의 특가딜 코너에서도 빅스마일데이 인기 상품을 빅스마일데이 행사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100개씩 5일간 총 500개의 상품을 슈퍼딜(G마켓)과 올킬(옥션) 코너로 선보인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의 메인 페이지 상단의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써모스가 이달 '트위스트 컵앤텀블러'와 '캐리 핸들 텀블러'를 출시하며 식기세척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두 제품은 우수한 밀착력의 특수 도장과 재질로 만들어져 식기세척기를 이용한 세척과 건조에도 끄떡없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먼저 '트위스트 컵앤텀블러'는 스크류 뚜껑을 완전히 열지 않고 트위스트 타입의 뚜껑만 돌려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제품으로, 리유저블 빨대가 기본으로 제공돼 텀블러는 물론 빨대컵까지 두 가지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480ml의 넉넉한 용량에 자동차 컵 홀더에 들어갈 수 있도록 슬림하게 디자인해 휴대성을 높였다. 2시간 기준 8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해 주는 뛰어난 보냉 효과와 밝은 톤의 더스티블루, 얼씨핑크, 버터옐로 3가지 컬러 구성으로 봄·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캐리 핸들 텀블러'는 마개에 일체형 핸들이 고정돼 있어 안정적으로 휴대할 수 있는 600ml, 800ml의 대용량 보틀로, 장시간 외출 또는 야외 활동 시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이지 오픈 마개링 설계를 통해 미끄럼 없이 손쉬운 오픈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스마트 패킹이 적용돼 뚜껑에 맺힌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샌드스톤과 스모크블랙 두 가지다.
L7 청량리 바이 롯데가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L7 호텔 바이 롯데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아티스트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해 호텔 전체를 세븐틴의 색채와 콘셉트로 꾸미는 이색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세븐틴을 사랑하는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23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예약은 6월22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015년 데뷔 이후 작사, 작곡을 비롯한 앨범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온 세븐틴은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레트로 감성과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L7 청량리 바이 롯데는 지역적 특성과 문화, 트렌드를 반영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려 세븐틴의 10년 여정을 호텔 공간에 감각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객실은 10주년 파티의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투숙객 전원에게는 펜던트, 카드키, 랜야드로 구성된 세븐틴 10주년 기념 상품도 제공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2층 라운지에서는 세븐틴의 대표곡과 수록곡을 함께 감상하며 음악을 통해 교감할 수 있는 '리스닝 파티'가 열린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참여 방법 및 상세 정보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프랑스 일주 패키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장거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프랑스는 지난해 파리 올림픽 개최와 맞물려 항공권과 현지 숙박비가 급등하고, 주요 관광지 출입이 제한되면서 여행 수요가 일시적으로 위축됐다가 올 들어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프랑스와 함께 선호도가 높은 이탈리아의 경우 올해 25년 주기로 열리는 가톨릭의 성스러운 해 '희년'을 맞아 로마와 바티칸에 전 세계 가톨릭 신도와 관광객들로 붐비면서 현지 물가가 크게 상승했다.
여행이지는 이 같은 영향으로 프랑스 여행 수요가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일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상품은 대도시 파리부터 자유여행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소도시까지 아우르며 프랑스를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행이지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랑스 전역을 둘러보는 '프랑스 완벽 일주' △북부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된 '프랑스 노르망디 일주·파리' △남부 지역을 깊이 있게 즐기는 '남프랑스 일주' 등으로 상품을 세분화했다.
대표 상품 '사랑에 빠지다, 프랑스 완벽 일주 11일'은 파리를 시작으로 몽생미셸, 베르동 협곡, 라로셸, 보르도, 니스, 아비뇽, 리옹, 프로방스 지방 등 프랑스 주요 명소와 함께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보르도 지역 대표 와인 산지인 생테밀리옹에서 와이너리 투어를 통해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보며 프랑스 와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꼽히는 레 보 드 프로방스도 찾는다. '빛의 채석장'으로 불리는 카리에르 드 뤼미에르에서는 클로드 모네, 앙리 루소 등 유명 화가의 작품을 몰입형 미디어 아트로 감상할 수 있다.
산악 도시 샤모니에서는 케이블카를 타고 브레방 전망대에 올라 알프스 최고봉인 몽블랑을 감상한다. 파리, 니스 등에서는 자유 일정이 포함돼 취향에 맞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뵈프 부르기뇽, 에스카르고 등 프랑스 전통 미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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