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 곳곳서 '라이프스 굿' 캠페인…"지속가능한 미래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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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라이프스 굿' 캠페인에 동참한 미국법인 직원들./LG전자

[마이데일리 = 황효원 기자] LG전자 미국법인은 지역 생태계 보존 활동의 일환으로 직원들이 손수 만든 새 둥지 150여 개를 회사와 직원들 집 앞마당 등에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 미국법인 임직원들은 뉴저지주(州) 북미 사옥에 조성된 폴리네이터 정원에 100여 종의 토종 식물도 새롭게 심었다. 폴리네이터 정원은 벌, 나비 등 수분 매개 곤충들이 안정적으로 서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정원으로, 한국 기업 최초로 국립야생동물연맹의 야생 서식지 인증을 획득했다.

LG전자 카자흐스탄법인은 최근 키르기스스탄 국립대학교(KNU) 및 국립기술대학교(KSTU)에서 미래 세대인 대학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슬로건인 Life’s Good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는 강연을 진행했다.

LG전자는 2023년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가치를 재정립한 이후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의 진정성과 철학을 전하는 Life’s Good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소셜미디어서비스(SNS)의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해 긍정 콘텐츠를 확산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세계 곳곳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Life’s Good의 가치를 담아 만든 영상은 알고리즘을 통해 확산되며 누적 조회수가 18억 뷰를 돌파했다.

LG전자 관계자는 "Life’s Good 캠페인은 단순한 브랜드 슬로건을 넘어 고객들과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삶과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며 LG전자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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