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꽃' 싸이-잔나비, 무대 뒤 비하인드 "이 사진은 아마 역사가 될 것"

마이데일리
'잔나비' 최정훈 김도형이 싸이와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 최정훈 소셜미디어 캡처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가수 싸이와 만남을 공개했다.

최정훈은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틀 연속 뵀던 싸이형! 대학 축제 뒤편에서의 싸이형! 이 사진은 아마 역사가 될 것! 사랑해요 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최정훈은 같은 멤버 김도형, 차 안에서 손을 흔들고 있는 싸이와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멀끔한 싸이에 비해 최정훈과 김도형은 흠뻑 젖은 채 경례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싸이와 최정훈 얼굴 크기 차이가 네티즌 사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싸이는 최정훈의 소셜미디어에 "역사 콜"이라는 답글을 달았고 많은 이들의 반응을 이끌어 모았다. 사진을 본 팬들은 "흠뻑쇼 보는 줄", "싸이와 잔나비라니", "역시 대학 축제 시즌이네", "나도 찾아다녀야지", "홍대 다녀온 건가?", "다음은 어디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잔나비가 공연을 위해 악기 점검을 하고 있다. / 최정훈 소셜미디어 캡처

싸이와 잔나비는 5월 단국대 천안캠퍼스, 성균관대에서 축제 무대를 꾸몄으며, 이후 홍익대학교 등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대학교들의 축제가 시작되며 다양한 가수들의 특별 무대가 준비돼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싸이가 성균관대학교에서 축제 무대를 꾸미고 있다. / 싸이 소셜미디어 캡처

한편 잔나비는 록 밴드로 멤버 모두가 잔나비 띠이기 때문에 지어진 이름이다. 2013년 '슈퍼스타K 5'를 통해 이름을 알린 잔나비는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가을밤에 든 생각', '투게더!' 등 다양한 히트곡을 내놓았다.

최정훈은 배우 한지민과 KBS2 뮤직 토크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만남을 계기로 좋은 인연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본격적으로 열애 사실을 알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축제의 꽃' 싸이-잔나비, 무대 뒤 비하인드 "이 사진은 아마 역사가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