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에 화끈 플러팅' 16기 옥순, 세종대왕 행사서 포착…'찐 다이아수저의 남다른 행보'

마이데일리
'2025 세종대왕 납시오~ 어가행렬' 세종대왕 배우 대니리, 소헌왕후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이나라 / 마이데일리, ENA
#나는솔로 #옥순 #서장훈 '서장훈에 화끈 플러팅' 16기 옥순, 세종대왕 행사서 포착…'찐 다이아수저의 남다른 행보'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2025 세종대왕 납시오~ 어가행렬' 행사가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인사동 일대에서 진행됐다.

'2025 세종대왕 납시오~ 어가행렬' 행사는 세종대왕의 탄신일인 1397년 5월 15일(제 628돌)을 기리고 한글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세종대왕국민위원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최하는 행사다.

행사는 세종대왕과 소헌왕후가 종로, 인사동 일대를 순회하는 어가행렬을 비롯해 취타대, 한복 나들이, 세종대왕 과거시험 재현, 세종대왕 탄신 기념 잔치 한마당 등의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어가행렬에서 세종대왕은 배우 대니리, 소헌왕후는 '나는 솔로' 16기 옥순 출연자이자 뷰티 인플루언서 이나라가 맡았다.

이윤태 이사장은 "지난해 11월4일 개정된 행정안정부의 '각종 기념일 등에 관한 규정’에 의거해 세종대왕 탄신일인 5월 15일이 드디어 정식으로 국가기념일인 '세종대왕 나신 날'로 정해졌다. 이번 행사는 '세종대왕 나신 날'이 제정되고 처음 열리는 행사인 만큼 의미가 크다. 추후 지속적인 행사를 통해 세종대왕의 업적을 널리 알리는 공식 기념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나라는 지난해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에서 어마어마한 부모님 재산과 자신이 보유 중인 '슈퍼카' 퍼레이드, 자택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나라는 "중3 때 부모님께 8,600만 원짜리 바순을 선물 받았다. 또 새해 선물로 5,000만 원 상당의 1.5캐럿 다이아반지 세트를 받은 적도 있다"라고 T.M.I를 방출했다.

이나라는 연애 관련 대화가 이어지자 "사랑도, 결혼도 하고 싶다. 서장훈 씨라면 13세 연상도 가능하다"고 과거 '보살팅'에서 인연을 맺은 서장훈에 대한 '찐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탁재훈은 "서장훈 씨가 결혼하자고 하면 할 거냐?"고 기습 질문했고, 이나라는 "전 너무 좋죠~"라고 화끈하게 답했다. 급기야 서장훈에게 영상편지까지 띄운 이나라는 "지금까지 고생 많으셨으니까 이제 일 그만하시고 행복만 누리세요. 저 요리되게 잘해요~"라고 프러포즈까지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장훈에 화끈 플러팅' 16기 옥순, 세종대왕 행사서 포착…'찐 다이아수저의 남다른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