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농심·오리온·롯데칠성음료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5월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농심(004370)이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단순히 짭짤한 감자칩을 넘어, 감자의 풍미와 어울리는 원재료를 조합해 보다 세련된 맛을 강조한 브랜드"라며 "지난 2월 출시한 '솔트앤올리브'의 향긋한 풍미에 이어, 최근 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두 번째 제품 '솔트앤김'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크레오파트라' 브랜드명은 현재까지도 젊은 세대 사이에서 게임 등 문화 콘텐츠에 활용될 만큼 인지도가 높다. 

농심은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올리브' 출시를 통해 약 40년 만에 제품을 다시 선보인다. 고 이주일을 모델로 한 1983년 당시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공개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자칩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은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오는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오리온(271560)은 상큼달콤한 과일 맛을 담은 한정판 6종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매해 시즌에 맞춘 과일 맛 한정판을 선보이며 단기간 완판을 이어왔다. 올해도 과일 맛 제품 인기 트렌드가 계속됨에 따라 수박, 멜론에 망고, 자몽까지 종류를 확대하고, 파이, 비스킷, 젤리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초코파이하우스 망고'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초코파이하우스'의 첫 한정판이다. 부드러운 생크림 속 망고 원물을 더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느낌을 잘 살렸다.

'초코파이情 수박'과 '후레시베리 멜론'은 각각 수박과 멜론 과즙으로 자연스러운 과일 맛을 구현했다. '촉촉한멜론칩'은 1997년 첫선을 보인 촉촉한초코칩에 처음으로 과일 맛을 접목했다. 주황빛 멜론 초코칩으로 달콤한 멜론의 매력을 잘 담아내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알맹이에 멜론을 담은 '코코멜론 알맹이', 마이구미와 자몽이 만난 '마이구미 자몽허니블랙티'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에 사과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음료를 마실 때 집중력 강화뿐만 아니라 맛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사과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선보인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사과 농축액을 담아 사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카페인 100㎎과 타우린 1000㎎을 함유했다. 패키지는 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연두색 배경에 사과 그림과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를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짜릿한 탄산감의 핫식스 더킹에 달콤한 사과 과즙까지 더해 진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하게 됐다"며 "핫식스 애플홀릭을 포함한 핫식스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신제품 시음 행사,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핫식스 더킹은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음료 브랜드로 △오리지널 맛 '파워' △저칼로리 '포스·러쉬' △제로 칼로리 '제로' △과즙을 담은 '크러시피치·퍼플그레이프·애플홀릭' 총 7종이 판매되고 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30여년 만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 새콤달콤 딸기맛을 선보인다.

체스터쿵은 1990년대 중반 출시돼 치토스의 마스코트인 '체스터'의 발바닥을 형상화한 독특한 모양과 달콤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과자다. 단종 이후에도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으며, 최근 2년간 롯데웰푸드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를 통한 요청만 200건이 넘는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고객의 목소리에 화답해 30여년만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 새콤달콤 딸기맛을 재출시한다. 당시 제조설비 등이 모두 사라진 상황에서, 1년여의 준비과정 끝에 선보이게 됐다. 이번 출시를 통해 치토스는 △치토스 매콤달콤 △치토스 스모키바베큐 △치토스 체스터쿵 새콤달콤 딸기맛으로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은 과거의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체스터쿵 특유의 발바닥 모양 옥수수과자와 달콤한 시럽은 그대로 살리면서, 100% 국내산 논산 딸기 과즙 분말을 더해 풍부하고 진한 딸기맛을 구현했다.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은 전국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재출시를 기념해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체스터쿵 스쿨어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의 초·중·고등학생과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본인 또는 자녀가 다니는 학교의 자랑거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개 학교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새로운 모델로 개그맨 유세윤을 발탁하고, 화목한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농심켈로그는 온 가족과 즐거운 아침 식사를 함께하는 '재미있는 아빠'의 모습을 친근하게 표현하기 위해 유세윤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유세윤은 평소 방송과 SNS를 통해 아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다정한 아빠로 잘 알려져 있으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밝은 에너지가 이번 광고의 콘셉트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광고 본편은 유세윤이 아들과 함께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몰래 먹다가 아내에게 들키는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시리얼을 함께 먹으며 웃는 장면은 가족 간 따뜻한 일상을 떠올리게 하며, "단백질은 높이고 당류는 낮췄다"는 설명과 함께 "이제 몰래 먹을 필요 없겠네"라는 유세윤의 재치 있는 한마디로 마무리된다. 유세윤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기와 위트 있는 스토리로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영양 가치를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이후 공개될 쇼츠 영상에서는 광고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유세윤이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대기실, 차량 안, 촬영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시리얼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이거만 먹고 가려고, 단백질이 많아가지고"라고 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가방에 첵스초코를 한가득 챙기는 장면은 유세윤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지역 특색에 맞는 맞춤형 활동을 전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참이슬의 제주 한정판 제품 출시는 2017년 이후 두 번째이다.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은 기존 참이슬의 주질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돌하르방과 두꺼비 캐릭터를 접목, 한라봉과 이슬방울 캐릭터를 조합해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상징물과 특산물을 귀엽게 담아내 기존 라벨과 차별화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제주 지역 내 식당, 술집 등 유흥채널에서만 판매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두꺼비 피규어 '돌하르방껍'도 제작되 제주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각 지역별 특화 제품을 출시하는 등 지역 공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19년 여수 지역 특화 제품 '여수낭만에이슬'을 출시해 현재까지 운영 중이다.

풀무원(017810)은 오는 12일 창사기념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 창사 41주년과 올가홀푸드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2차례에 걸쳐 운영되며, 최대 41% 할인 쿠폰, 100% 당첨 룰렛 이벤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차 프로모션은 풀무원 창사기념일을 맞아 5월18일까지 브랜드 통합 할인 쿠폰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41% 장바구니 쿠폰'을 비롯해 △디자인밀 △풀무원샘물 △건강식물원 △아미오 등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전용 쿠폰도 제공된다. 식물성지구식단 두유면, 아임리얼 100 고농축, 풀무원 반듯한식, 얇은피 만두 등 풀무원식품의 인기 제품과 차별화된 올가홀푸드 산지직송 특가 상품, 풀무원샘물, 풀무원녹즙, 디자인밀, 건강식물원, 아미오 등 풀무원 전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풀무원 공식몰 방문 고객은 아이디당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적립금 최대 1만원, 최대 20% 할인 쿠폰,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2차 프로모션은 5월19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며, 올가홀푸드 창립 44주년을 맞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근 맛과 영양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한 쿠키 앤 크림의 풍미는 물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 잡힌 영양 설계까지 더한 제품이다. 동일 제품군 내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은 50% 높이고, 당류는 28% 낮췄다. 1회 제공량(30g) 기준 당류는 단 5g에 불과하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초코우유로 변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안산복합휴게소에서 오는 9일부터 안산 대표 특산물인 쌀 '경기미소'를 활용한 새로운 간식 메뉴 '팝코야키(Popcoyaki)'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기획한 '지역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산시 도정업체인 '안산쌀연구회 영농조합법인'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안산복합휴게소 운영을 맡은 이후,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대부도 포도를 활용한 '대부도 포도 고추장 비빔밥'을 선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팝코야키'는 바삭한 누룽지 식감을 기반으로 한 이색 간식으로, 일본식 타코야키 형태를 모티브로 하되 한국적인 재료와 식감을 접목시켜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이름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피젯 토이(fidget toy)인 '푸쉬팝(Push Pop)', '팝잇(Pop It)'에서 착안해,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시각적 재미와 오감을 자극하는 요소를 함께 담았다.

'팝코야키'는 문어, 치즈, 대파 등을 넣은 간장 베이스의 밥을 동그랗게 빚어 특수 제작된 타코야키 기계로 구워낸 후,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더해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살렸다. 총 4종으로 출시되며,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기본형 '플레인 팝코야키'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데리마요 팝코야키' △가쓰오부시의 풍미를 더한 '가쓰오 팝코야키' △신선한 야채를 더해 건강한 맛을 강조한 '샌드 팝코야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에 사용된 쌀 '경기미소'는 안산시를 대표하는 농특산물 브랜드 '안산향'의 주요 품목으로,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고품질 쌀이다. 지역 농가의 정성과 자부심이 담긴 '경기미소'는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팝코야키'를 단순한 간식 제품이 아닌, 자사가 새롭게 런칭한 신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며, 상표권 출원도 완료한 상태다. 향후에는 안산 외의 다른 지역 특산물과의 접목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프랜차이즈화 등 다양한 형태로의 발전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있다.


본아이에프가 신규 커피 브랜드 '이지브루잉 커피'의 1호 직영점을 서울 영등포구청역 인근에 오픈했다. '이지브루잉 커피'는 원두 본연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브루잉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

브루잉 커피는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 머신이 아닌 드리퍼와 서버를 이용해 분쇄된 원두에 물을 천천히 부어 중력으로 추출하는 방식의 커피를 의미한다. 고압으로 짧은 시간 추출하는 에스프레소 커피와 달리, 브루잉 커피는 천천히 추출해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리면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브루잉 커피는 저가 커피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국내 커피 시장을 브루잉 커피라는 차별화를 통해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지브루잉 커피'라는 브랜드명을 상징하듯 고객들이 손쉽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자동화된 추출 시스템 '이지 바리스타(EASY BARISTA)'를 도입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해당 시스템은 챔피언급 바리스타의 검증된 레시피에 기반해 설계돼 언제나 일관된 맛과 향을 구현한다. 

이지브루잉 커피의 대표 메뉴는 브루잉 커피 4종과 생식빵 1종이다. 이외에도 에스프레소 커피, 티, 기타 음료, 크림치즈 스프레드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브루잉 커피 주문 시, 다크 로스팅의 진한 풍미와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원두와 자스민 꽃과 과일 향미가 어우러진 산미 원두를 기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시즌별 가장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을 지닌 원두를 엄선하여 한정 기간 동안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원두를 지속 선보이면서 다채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브루잉 커피와 곁들이기 안성맞춤인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풍미 가득한 생식빵 '이지 화이트 브레드'도 제공한다. 이지 화이트 브레드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구워 당일에만 판매한다. 1조각부터 하프, 홀 타입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브루잉 커피 1잔, 이지 화이트 브레드 1조각, 크림치즈 스프레드 1종으로 구성된 '이지 브루잉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은 '바리스타의 무대'를 메인 콘셉트로 사각형의 바(Bar)에서 고객이 커피 제조 과정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는 편안하게 커피를 향유하는 공간임과 동시에 커피 그 이상의 문화적 체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픈 할인 이벤트, 커피 및 빵 시식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도드람양돈농협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도드람테마파크 개점 11주년을 맞아, 5월10일부터 23일까지 '11주년 감사 大축제'를 슬로건으로 한 대규모 할인행사와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도드람테마파크는 2014년 6월 문을 연 이후 하나로마트, 정육식당, 약 370평 규모의 대형 키즈랜드를 함께 운영하며 도드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6차 산업의 대표 성공 사례로 꼽히며, 오프라인에서 도드람의 가치를 전하는 핵심 채널로 역할을 해왔다.

이번 행사는 지역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테마파크 내 주요 공간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먼저 하나로마트에서는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생필품 등 생활밀착형 상품을 중심으로 물가안정 특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도드람의 대표 제품인 도드람한돈을 행사 기간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한돈 가공식품은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지난 1일 새롭게 리뉴얼한 정육식당에서는 도드람한돈 오겹살과 목심을 한근에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며, 고물가 시대 소비자의 지갑을 지켜줄 예정이다. 고품질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키친타올, 라면, 계란 등 실용적인 사은품이 지급되며, 키즈랜드 월간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접시와 포크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도 운영돼 고객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오는 10일에는 야외광장에서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도드람한돈 구이세트(5명) △정육식당 상품권(25명) △미니화로(5명) △키즈랜드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에는 커피가 증정되며, 간식 트럭과 라이브 밴드 공연도 함께 열려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더한다.

이와 더불어, 도드람이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와 5년 연속 이어온 스폰서십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6인 규모의 SSG랜더스필드 '도드람한돈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무더위에 앞서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3종)와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빙수 3종(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과 용량과 토핑을 한층 더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먼저, '애플망고 빙수'는 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망고 원물을 큼직하게 올려 시선을 사로잡는 과일 빙수다. 상큼한 망고 퓨레를 듬뿍 넣은 얼음 위에 황금빛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담아,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망고 퓨레 함량을 높인 얼음을 곱게 갈아내 한 입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우리 팥 빙수'는 국내산 팥의 깊은 단맛과 고소한 인절미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팥 본연의 단맛이 여름철 대표 디저트의 정수를 느끼게 해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우리 홍시 빙수'는 국내산 홍시와 감말랭이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자연이 선사하는 깊은 단맛을 담아낸 빙수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홍시와 쫀득한 감말랭이를 더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빙수와 함께 출시되는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산뜻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각종 과일과 바삭한 초코 쿠키를 올려 달콤 상큼함 맛과 다채로운 식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3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끈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더욱 큼직한 용량과 다양한 토핑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옵션으로 초콜릿 쉘 토핑 소스도 추가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드시모네가 현대백화점에서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5월8일까지 판교점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는 무역센터점으로 장소를 옮겨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 최고급 라인 '드시모네4500'을 중심으로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새로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시음 및 체험팩 증정은 물론 현장 구매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드시모네4500은 국내 1위 4500억 CFU(세균을 세는 단위)의 압도적인 보장균수를 자랑한다. 또 국내 유일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을 받았다. 현재 드시모네는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주제로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다.

드시모네는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5월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도 참여하며 오프라인 현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혀갈 예정이다.


공차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11번가, 카카오페이, 일상카페, 쿠팡이츠와 함께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메뉴는 물론, 출시를 앞둔 신메뉴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11번가, 카카오페이, 일상카페, 쿠팡이츠 총 4곳에서 진행되며 최대 1만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11번가의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5월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과 제품 교환권을 각각 15%,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 교환권은 최근 출시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과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메뉴 '멜론멜론 젤리 밀크티', '멜론멜론 젤리 크러쉬'로 구성됐다. 신메뉴 멜론멜론 시리즈 2종은 5월14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상큼한 노란빛 비주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혜택은 1인당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된다.

또한, '일상카페 앱'에서는 5월20일부터 6월2일까지 14일간 제품 교환권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교환권 적용 메뉴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과 신메뉴 멜론멜론 시리즈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카페에서 공차의 제품 교환권을 처음으로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쿠팡이츠에서는 5월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공차 메뉴를 1만80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3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여기에 첫 주문 고객에게는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최대 1만3000원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푸라닭 치킨이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협업을 예고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를 한정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나폴리 파스타'로, 푸라닭 치킨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공동 개발한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의 레몬크림치킨 파스타이다. 나폴리 인근 아말피 해안의 대표 특산물인 레몬을 핵심 재료로 활용했다. 레몬의 상큼함을 살린 꾸덕한 크림 파스타에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치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나폴리 파스타'는 5월8일부터 직영점인 발산역점에서만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의 경우 5월 중 전국 모든 가맹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푸라닭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포한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치킨 1종과 파스타 1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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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농심·오리온·롯데칠성음료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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