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팀펑크 테마 모드’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8일 업데이트를 통해 증기 열차를 타고 전장을 누비는 ‘스팀펑크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팀 펑크 테마 모드' 출시 화면 이미지 [사진=크래프톤](포인트경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팀 펑크 테마 모드' 출시 화면 이미지 [사진=크래프톤](포인트경제)

이번 테마 모드에 새로 추가된 ‘철도 마을’에는 다양한 레저 시설과 물자가 배치돼 있으며, 중앙 본관의 엘리베이터를 통해 시계탑 내부 밀실 탐험을 할 수 있다. ‘기원호 화물 열차’를 소환해 물자를 확보하고, 열차에 탑승해 다음 철도 마을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정차역에 도착할 때마다 열차 조종실에 놓인 ‘증기 보급 상자’에 물자가 자동으로 보충된다.

또 다른 신규 지역 ‘화물 허브’는 크고 작은 도시로 구성돼 맵 곳곳에 위치한다. ‘편의 여객 열차’를 타고 화물 허브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조종실에 위치한 보급 상자에서 간단한 수수께끼를 풀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역 사이를 이동할 때마다 ‘스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스팀 코인은 ‘로봇 웨이터’와 ‘로봇 상인’에게 사용해 물자를 구매하거나, ‘행운의 기어 기계’에 사용해 추첨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맵 곳곳에 설치된 공중 관측소에서는 열기구에 탑승해 전장의 지형을 넓게 조망할 수 있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질주하며 짜릿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3일부터 7월 7일까지 ‘초여름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와 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축제 분위기도 체험할 수 있으며, 서버 교차 매칭 모드로 ‘소원 코인’을 모아 ‘양 동상’에 기부하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팀펑크 테마 모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