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21회 경산 어린이날 큰잔치 대성황···1만여명 참석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경산시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식' 및 '제21회 경산 어린이날 큰잔치'를 경산시민운동장에서 어린이 및 가족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했다.


경산청년회의소(회장 이종훈)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아동권리 헌장 낭독 △모범 어린이 표창  △기념사 △어린이날 노래 제창 △퍼포먼스 △축하공연 △체험행사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구성해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날을 선사했다.

특히 경산자연아이유치원생과 내빈들이 어린이날 노래를 함께 불러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세대간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본 조요시 청년회의소 회장단이 축하 방문해 상호 우호관계 및 공동번영을 다짐하며 자매도시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 

2부행사에서는 어린이합창단, 태권도시범, 어린이댄스공연, BNG 댄스그룹 등 공연과 소방안전체험, 풍선아트, 키즈칵테일 만들기,컬러비즈걸이 만들기, 그림카드놀이, 진로멘트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40여개의 체험거리로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선사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자라서 따뜻한 마음과 올곧은 생각을 가진 어른으로 성장해주길 바란다. 항상 응원하며 더 행복한 경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산시, 제21회 경산 어린이날 큰잔치 대성황···1만여명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