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월 5일 어린이날 초식 공룡 캐릭터 ‘조구만(JOGUMAN)’이 NC 다이노스에 다시 찾아온다.
NC 다이노스와 IPX(구 라인프렌즈)가 IP 비즈니스 중인 인기 캐릭터 ‘조구만’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2024년 첫 만남에 이어 두 번째다.
'조구만'은 "작고 하찮지만 중요한 존재들이 주는 위로와 행복"이라는 주제를 담은 캐릭터로, 삐뚤빼뚤한 낙서풍의 그림체와 감성적이고 위트 있는 콘텐츠로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룡을 대표 캐릭터로 내세운다는 점에서 NC 다이노스와 세계관이 맞닿아 있다.
양사는 지난해 첫 협업 당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과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두 번째 협업에서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약 30여 종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조구만 스페셜 에디션은 어린이날인 5월 5일부터 세 차례에 걸쳐 순차 출시된다. 1차 라인업으로는 조구만 유니폼, 반팔 티셔츠, 유니폼 짐색, 기념구, 키링, 응원배트 등이 포함되며,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후 플러시 인형, 조리개 파우치, 크로스백, 스트레스볼 등 나머지 제품들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조구만 스페셜 에디션은 NC 다이노스 온·오프라인 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가격과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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