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사랑스러운 컴백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을 발매함과 동시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이번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지난 29일 오후 6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은 공개 직후, 각종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믿고 듣는’ 피프티피프티의 저력을 입증해 보였다.
피프티피프티의 신보 타이틀곡 ‘Pookie(푸키)’는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에 더해 타이틀곡 포함 서브 타이틀 곡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과 수록곡 ‘ADONIS(아도니스)’까지 총 3곡이 멜론 HOT100에 진입했다. 또한 발매 당일 한터 차트의 뮤직, 음반 차트 2위에 올랐으며 이후에도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Pookie’의 뮤직비디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5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꾸준히 ‘인급동’의 주인공이 되었던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신곡 역시 ‘인급동’ 최상위를 유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핫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Pookie’는 버블 팝 기반의 밝고 천진난만한 멜로디와 평화로운 일상 뒤편에 퍼지는 미묘한 위화감을 표현한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진 피프티피프티 표 새로운 ‘이지리스닝’ 곡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앨범은 'Pookie'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도 국내외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 받고있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29일 유튜브 콘텐츠 ‘동네스타K’의 ‘동네스타K쇼’의 첫 회의 게스트로 출연했고, KBS ‘열린음악회’ 녹화를 마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활발한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반전의 매력을 가진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으로 찾아온 피프티피프티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