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한층 여유로운 美 여행…더욱 깊어진 고양이 눈매

마이데일리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지연이 미국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 지연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지연이 미국 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지연은 1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설명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랜드캐니언,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등 미국 명소를 배경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지연의 모습이 담겼다. 음료와 팝콘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고양이 눈매가 돋보였고, 광활한 암벽 아래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의 근황 / 지연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얼음컵을 들고 커피머신 앞에서 기다리는 모습에서 도시적이면서 시크한 매력도 느껴졌다. 앞서 지연은 모델 출신 친오빠와 함께 미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요즘 사진 자주 올려줘서 좋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눈이 너무 예쁘다" "항상 행복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다.

한편 지연은 KT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과 2022년 12월 결혼했으나, 1년 11개월 만인 지난해 11월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조정이 성립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아라 지연, 한층 여유로운 美 여행…더욱 깊어진 고양이 눈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