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이번엔 청량·순수 매력…''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그룹 유니스/F&F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무대로 '스위시(SWICY)' 인기 열기에 불을 지핀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의 수록곡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유니스는 타이틀곡 '스위시(SWICY)'와 수록곡 '땡! (DDANG!)'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맵달' 매력을 강렬히 각인시켰다. 특히 '스위시(SWICY)'는 틱톡과 릴스 등의 숏폼 플랫폼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고, '땡! (DDANG!)' 역시 젠지 세대의 솔직하고 당당한 감성으로 주목받았다.

그룹 유니스/F&F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유니스는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까지 잇달아 공개하며 인기 상승세에 부스터를 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에서는 유니스 특유의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이 오롯이 드러날 전망이다. 기존 곡들과는 또 다른 무드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유니스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유니스는 다채로운 온, 오프라인 콘텐츠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스, 이번엔 청량·순수 매력…''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