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N벅스(104200)는 LG전자와 제휴를 맺고 'LG채널'에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채널을 글로벌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에센셜'의 해외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 NHN벅스](https://www.newsprime.co.kr/data/photos/cdn/20240727/art_644963_1719881427.jpg)
한편 국내의 경우 '에센셜' 채널 번호는 7월 한 달 간 141번이며, 8월부터는 700번에서 시청 가능하고, LG 스마트TV 이용자는 별도 가입이나 구독료 없이 '에센셜' 채널을 선택해 차별화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고, 세련된 배경화면을 통해 지금 있는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감각적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NHN벅스 관계자는 "LG전자와 협업해 '에센셜' 채널 서비스 국가를 순차적으로 추가 확대할 예정"이라며 주제별로 적합한 무드의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해 제공하면서 다양한 국적 이용자의 음악 취향을 충족시켜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