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측 "음반·음원 관련 루머 사실 아냐, 고소장 접수"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그룹 투어스(TWS).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투어스(TWS) 측이 음반·음원 성적과 관련 루머에 법적대응을 알렸다.

투어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당사는 신인 아티스트인 투어스에 대하여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음원 사이트 등에서 명예훼손,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등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게시물 및 댓글을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행태가 지속되고 있음을 인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온라인 상에서 아티스트를 음해하려는 목적으로 근거 없는 루머를 조장하는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에 대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해당 게시글 작성 경향을 파악하여 그 증거자료를 확보했으며, 팬 여러분의 제보를 바탕으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투어스의 음반·음원 성적과 관련해 전혀 사실과 다른 루머를 생성하고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강경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게시글, 댓글 등도 실시간 모니터링 및 수집하여 고소장에 포함시켰다. 최근 제기된 투어스의 음반·음원 성적과 관련된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투어스는 지난 24일 미니 2집 '섬머 비트!(SUMMER BEA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가 조화로운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로 투어스의 찬란한 여름, 지금 이 순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곡이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신인 아티스트인 투어스에 대하여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음원 사이트 등에서 명예훼손,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등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게시물 및 댓글을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행태가 지속되고 있음을 인지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온라인 상에서 아티스트를 음해하려는 목적으로 근거 없는 루머를 조장하는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에 대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해당 게시글 작성 경향을 파악하여 그 증거자료를 확보하였으며, 팬 여러분의 제보를 바탕으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특히, 투어스의 음반·음원 성적과 관련해 전혀 사실과 다른 루머를 생성하고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강경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게시글, 댓글 등도 실시간 모니터링 및 수집하여 고소장에 포함시켰습니다. 최근 제기된 투어스의 음반·음원 성적과 관련된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앞으로 아티스트와 관련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선처 내지 합의는 일체 없다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관심과 제보가 법적 대응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투어스와 관련한 악성 게시물이나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플레디스 법적 대응 계정([email protected])을 통해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투어스를 향한 팬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어스 측 "음반·음원 관련 루머 사실 아냐, 고소장 접수" [공식](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