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 날씨 청량하게...‘초록 휴식 시리즈’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초록 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2년 처음 선보여 많은 인기를 끌었던 ‘초록 휴식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도록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기획한 디자인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초록 휴식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 ‘초록 휴식 시리즈’ 출시

이번 시리즈는 ‘비 온 다음 날 이슬 맺힌 여름 동산으로 산책을 나선 개구리와 오리’를 디자인 무드로 가져와 기존 ‘개구리’ 캐릭터에 ‘오리’와 ‘무지개’를 추가 기획했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 비 갠 날을 연상시키는 상쾌하고 맑은 이미지로 여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디자인해, 욕실용품, 휴식용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욕실용품은 귀여운 개구리와 오리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초록휴식 수도꼭지 연장탭’은 활짝 웃고 있는 개구리를 수도꼭지에 바로 끼우면 어린이들도 쉽게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록휴식 목욕놀이 스티커’는 청량감을 주는 귀여운 이미지를 활용한 스티커로, 욕실 내부 인테리어를 귀엽게 꾸며볼 수 있으며, 0부터 9까지의 숫자가 쓰여져 있어 아이가 재미있게 숫자를 공부하는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식용품은 이번에 새롭게 준비한 상품이다. ‘초록휴식 오일 인테리어 소품’은 2가지 오일색이 비가 오는 듯한 느낌을 주는 상품으로 머리를 비우고 마음을 쉬게하는 물멍을 하기에도 좋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초록휴식 푸쉬 게임기 키링’은 7가지 버튼을 누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피젯토이(fidget (초조·지루함·흥분 등으로 인해) 꼼지락거리다 + toy의 합성어)이다.

이 외에도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선보이는 귀여운 인형과 패브릭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가방에 가볍게 걸 수 있는 ‘초록휴식 뽀글이 걸이인형’이나 우산에 걸어 볼 수 있는 ‘초록휴식 우산고리 키링’은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우중충한 날씨에도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귀여운 개구리 패턴이 가득한 ‘초록휴식 낮잠 메쉬허그쿠션’은 중심부가 뚫려있어 팔목에 끼고 잠깐 낮잠을 잘 때 머리를 편안하게 기댈 수 있어 학교나 직장 등에서 사용하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조만간 장마와 무더위가 예상되는 날씨지만 ‘초록 휴식 시리즈’를 통해 여름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어울리는 시즌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소, 여름 날씨 청량하게...‘초록 휴식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