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결별 후 되찾은 미소…♥ 속 "행복만 가득하길"

마이데일리
수영 SNS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소녀시대 수영이 팬들의 사랑을 인증했다.

22일 수영은 개인 SNS에 "From SY Global Fan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수영은 연습실에서 하트 모양의 케이크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지었다. 케이크에는 '언제나 빛나는 수영이! 행복만 가득하길'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수영 SNS수영 SNS

팬들이 마련한 도시락 역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수영은 손하트로 화답하며 "베니스의 상인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수영은 오는 7월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개막하는 연극 '베니스의 상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수영은 지난 9일 14년 열애를 이어온 배우 정경호와 결별 소식을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영, 결별 후 되찾은 미소…♥ 속 "행복만 가득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