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안 가"…'팬 무시' 김준현, 문제의 그날 밤 뭐했나 봤더니 [MD★스타]

마이데일리
김준현 / 온라인 커뮤니티, theseasons2023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팬 무시' 의혹에 휩싸인 개그맨 김준현의 그날 밤 대기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KBS2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 측은 지난 20일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김준현과 가수 노아주다의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힙합보단 사랑, 사랑보단 돈' 노래에 맞춰 챌린지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이 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색다른 챌린지가 완성된 것이다. 제작진 측은 '잃어버린 형제 찾았습니다. 누가 김준현이고 누가 노아주다 일까요?'라고 글을 남겼다.

김준현, 노아주다 / theseasons2023 인스타그램

유쾌한 분위기와 글귀였지만 댓글 상황은 정반대로 흘러가는 중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준현의 출근길이 담긴 짧은 영상이 확산되면서 '팬 무시' 의혹이 확산된바. 바로 문제의 출근길 영상이 챌린지 촬영 직전에 있었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팬 무시한 거 본 이후로 이런 영상 봐도 정이 안 간다', '팬들을 아껴 주세요', '자꾸 그 장면이 생각난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쪽에선 '왜 논란인지 모르겠다', '가볍게 인사하고 들어갔는데...마녀사냥이다' 등의 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현은 이번 이슈와 관련한 특별한 입장표명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현재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에 출연 중이며, 지난 13일 홍경민, 조영수, 차태현, 전인혁, 조정민과 함께 아묻따밴드로 정식 데뷔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 안 가"…'팬 무시' 김준현, 문제의 그날 밤 뭐했나 봤더니 [MD★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