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불법 도박 논란 4인 당연히 제외, 빈자리 비집고 들어간 박승욱! 롯데, 2차 스프링캠프 명단 공개

마이데일리
박승욱./롯데 자이언츠

[마이데일리 = 김희수 기자] 문제의 4명은 당연히 빠졌다.

롯데 자이언츠의 2차 스프링캠프 명단이 공개됐다. 대만 타이난에서의 1차 스프링캠프를 마친 롯데는 일본 미야자키로 2차 스프링캠프를 떠나기 전 캠프 참가 명단을 공개했다. 새롭게 합류하는 선수는 다섯 명이고, 기존 1군 캠프에서 퓨처스 캠프와 상동 캠프로 가는 선수 두 명이 있다.

우선 1군 캠프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다섯 명은 김원중, 최준용, 김한홀, 이서준, 박승욱이다. 팀의 핵심 투수들인 김원중과 최준용은 부상으로 1차 캠프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2차 캠프는 시작부터 합류할 수 있게 됐다. 신인 김한홀과 이서준은 1차 캠프부터 함께 했던 박정민과 함께 신인으로서 1군 캠프에 합류하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

김원중./롯데 자이언츠

박승욱의 이름도 유독 눈에 띈다. 이마바리에서 진행 중인 퓨처스 스프링캠프 명단에 포함됐던 박승욱은 1군 캠프 합류에 성공하며 곧 미야자키로 이동한다. 1군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지만 경쟁에서 밀려났던 박승욱에게는 천금 같은 기회다.

사실상 신인들과 박승욱에게 이 기회를 선사해 준 꼴인 불법 도박 논란 4인(나승엽, 고승민, 김동혁, 김세민)의 이름은 당연히 빠졌다. 국내로 즉각 복귀한 상태인 네 선수는 KBO 클린 베이스볼 센터의 징계와 이후 구단의 추가 징계를 기다려야 한다.

한편 1차 캠프에서 1군과 함께 했던 최충연은 퓨처스 캠프로 자리를 옮기고, 정보근은 상동 캠프로 향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몸 상태와 기량을 더 끌어올려 시즌 때의 한 자리를 노려야 한다.

정보근./롯데 자이언츠

*롯데 미야자키 2차 스프링캠프 참가 선수 명단

투수: 김강현, 박세웅, 비슬리, 나균안, 로드리게스, 쿄야마, 윤성빈, 김영준, 정철원, 박진, 정현수, 홍민기, 김기준, 김진욱, 박준우, 이영재, 박정민, 박세진, 이준서, 김원중, 최준용(총 21명)

포수: 유강남, 손성빈, 박재엽(총 3명)

내야수: 김민성, 한동희, 전민재, 박찬형, 한태양, 이호준, 박승욱, 이서준, 김한홀(총 9명)

외야수: 전준우, 손호영, 레이예스, 황성빈, 장두성, 윤동희(총 6명)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식] 불법 도박 논란 4인 당연히 제외, 빈자리 비집고 들어간 박승욱! 롯데, 2차 스프링캠프 명단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