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조현아, '한 남자'에게 동시 고백 받았다? 소름 돋는 연애 비화 [아근진]

마이데일리
가수 이미주와 조현아./이미주-조현아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가수 이미주와 조현아가 동일한 남성에게 대시를 받았던 역대급 연애담을 폭로해 안방극장을 뒤흔들 예정이다.

16일 밤 방송되는 SBS 신규 토크 예능 ‘아니 근데 진짜!’ 3회에는 예능 대세 이미주와 연예계 투자 귀재로 알려진 조현아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과거 같은 남자에게 동시에 고백받았던 황당한 사건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미주는 “나에게 울며불며 사귀어 달라고 한 남자가 알고 보니 조현아에게도 동시에 고백했었다”며 믿기 힘든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에 출연진들은 “심야 괴담회에 나올 이야기 아니냐?”며 경악했고, 특히 이미주가 당시 삼자대면까지 각오했다는 비하인드가 더해지며 녹화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가수 이미주와 조현아가 동일한 남성에게 대시를 받았던 역대급 연애담을 폭로해 안방극장을 뒤흔들 예정이다./ SBS ‘아니 근데 진짜!’

함께 출연한 조현아는 이른바 ‘조렌버핏’다운 남다른 재테크 실력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친구가 맡긴 3천만 원을 1억으로 만들어 돌려준 적이 있다” 밝히며 독보적인 투자 플러팅을 선보였다.

이에 남성 출연자들은 ‘나도 돈을 맡기고 싶다’, ‘주식이 98% 마이너스인데 도와달라’는 등 열렬한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매력 어필을 위한 ‘댄스 신고식’ 코너에서는 엑소(EXO)의 카이가 메기남으로 등장해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미주는 최근 소속사를 안테나에서 AOMG로 이적하며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으며, 조현아와 함께한 이번 ‘나쁜 남자’ 일화의 전말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아니 근데 진짜!’ 3회는 16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미주·조현아, '한 남자'에게 동시 고백 받았다? 소름 돋는 연애 비화 [아근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