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원, 11억 투자 유치·기업가치 500억 돌파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헬스케어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마이원(대표 이영진)이 기업가치 500억원을 기록하며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마이원은 지난 12일 일본 엠그룹홀딩스앤캐피탈과 11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 및 메타버스 플랫폼 계약을 체결했다. 도쿄에 본사를 둔 엠그룹은 유통·IT 분야 상장 계열사를 보유한 투자 전문 기업이다. 현재 70여 기업에 전략적 투자와 성장 지원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이번 성과는 마이원의 가파른 실적 성장이 뒷받침했다. 마이원은 연간 매출 16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대형 에이전시다. 창업 초기 1억 7000만원의 매출로 시작해 23년 만에 일궈낸 성과다. 엠그룹은 마이원의 마케팅 역량과 시장 네트워크, 오랜 사업 경험을 높이 평가해 이번 파트너십을 결정했다.

현재 마이원은 사업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외 마케팅 프로젝트 외에도 AI 기반 플랫폼과 마켓리서치 사업을 새롭게 론칭했다. 외부 회계법인 평가에서 500억원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은 마이원은 이를 발판 삼아 2030년 상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영진 마이원 대표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낼 것"이라며 "차별화된 헬스케어 마케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원, 11억 투자 유치·기업가치 500억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