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시구 그 이상…클라라, 필라테스로 완성한 '넘사벽' 탄탄 라인

마이데일리
클라라가 필라테스를 하는 근황을 전했다. / 클라라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공개하며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12일 클라라는 자신의 SNS에 "#pilates #strength"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클라라가 필라테스를 하는 근황을 전했다. / 클라라 SNS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필라테스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리포머 기구 위에 옆으로 몸을 기댄 채 상체를 크게 늘리는 고난도 동작을 소화하고 있다. 한쪽 다리는 발판에, 다른 쪽 다리는 기구 상단에 올려 균형을 유지했고, 팔은 곡선으로 길게 뻗어 전신의 근육을 사용하는 자세를 완성했다. 특히 군더더기 없이 선명한 복근과 탄탄한 코어 힘이 눈길을 끌었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절제된 동작 속에서도 여유로운 표정이 더해지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클라라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으며,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의 딸로도 알려져 있다. 과거 프로야구 시구 당시 레깅스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한편, 클라라는 2019년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8월 협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깅스 시구 그 이상…클라라, 필라테스로 완성한 '넘사벽' 탄탄 라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