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방안 가득 차운 장미 꽃다발…블랙 드레스 미모 '폭발'

마이데일리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29번째 생일을 맞았다. / 로제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로제가 역대급 스케일의 장미 꽃다발을 받으며 생일을 만끽했다.

로제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roses are rosi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형 장미 꽃다발을 두 팔로 감싸 안고 있는 로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자신의 별명 로지(rosie)와 장미(rose)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29번째 생일을 맞았다. / 로제 소셜미디어

이날 로제는 어깨가 드러나는 블랙 스트랩리스 드레스를 입고 과한 장식 없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레이드마크인 밝은 금발 톤의 긴 웨이브 헤어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심플한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며 화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여러 꽃다발과 선물 상자가 나란히 놓여 있어 생일을 맞은 로제를 위한 축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된 사진들은 그의 기쁨을 더욱 생생하게 담아냈다.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생일 축하해, 우리 다람쥐" "축하해 나의 넘버원 걸" "행복한 로제 데이" "모든 장미가 로지가 되기를" "어느덧 데뷔 10주년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전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29번째 생일을 맞았다. / 로제 소셜미디어

한편 1997년생인 로제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했다. 그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DEADLINE'(데드라인)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GO'를 비롯 선공개곡 '뛰어(JUMP)', 'Me and my', 'Champion', 'Fxxxboy'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아울러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한 '국중박 X 블랙핑크' 프로젝트에도 참여해 한국 문화유산 안내자 역할도 맡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제, 방안 가득 차운 장미 꽃다발…블랙 드레스 미모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