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26 매일경제 골프엑스포' 공동 주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2026 매일경제 골프엑스포'를 공동 주최한다. 

이번 엑스포는 KLPGA가 협회 창설 이래 최초로 기획 단계부터 공동 주최사로 참여한 박람회로, KLPGA는 △매일경제 △MBN △KLPGA와 함께 전시 중심의 기존 박람회 구성을 탈피하고, 투어의 경험을 관람객에게 전달하는 체험형 콘텐츠를 기획했다. 

먼저 '레슨존'에서는 KLPGA 골프 전문 교습가 과정을 이수한 교습가들이 1:1 무료 레슨을 실시한다. 

정규투어 우승자 출신인 최혜정2(35)를 비롯해 김재은(50), 양지연(37) 등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40여명의 교습가들이 레슨을 진행하며 런치모니터를 활용한 정밀 분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KLPGA 스테이지'에서는 KLPGA 레전드와 현역 스타 선수들의 강연과 라이브 레슨이 이어진다. 첫날 △배재희(43) △박채윤(32) △한정은(33)의 강연을 시작으로, 21일에는 △'퍼트의 신' 이승현(35) △홍진주(43) △장하나(34) 가 무대에 오르고,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송가은(26·MG새마을금고) △박도영(30·휴온스) △박진이(30)가 퍼트 노하우와 비거리 향상 비법 등 실전 기술을 전수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이색적인 이벤트로 오는 20일에는 2025시즌 상금왕 홍정민(24·한국토지신탁)과 2025시즌 드라이브 거리 1위 이동은(22·SBI저축은행)이 참여하는 '메가 스크린 이벤트 매치 및 팬사인회'가 열리고, 21일 홍진주·장하나와 아마추어 출연진이 거리 맞추기 대결을 펼치는 '흑백대전'이 진행돼 현장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이밖에 행사장에는 △골프 장비 △어패럴 △인프라 시설 등 50여개 업체의 전시 부스가 마련돼 최신 골프 트렌드를 현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KLPGA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런 박람회 개최 등을 통해 한국 여자 골프의 매력을 알리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KLPGA, '2026 매일경제 골프엑스포' 공동 주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