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빈과 '현커' 맞나? '솔로지옥5' 박희선 "내 감정에 올인…진심은 통했다"

마이데일리
박희선이 '솔로지옥5'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 박희선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솔로지옥 5'에 출연한 박희선이 방송을 마친 뒤 솔직한 소회를 전했다.

박희선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그는 "대학교, 인턴, 취업 등 다음 목표를 향해 달려오느라 정작 내가 어떤 사람인지 돌아볼 여유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박희선이 '솔로지옥5'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 박희선 SNS

이어 "이번 경험은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온전히 감정에 집중하며 스스로를 깊이 들여다본 시간이었다"며 "'솔로지옥5'가 아니었다면 만날 수 없었을 소중한 인연들을 얻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저희의 꾸밈없는 순간에 함께 몰입해 주고 공감해 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역시 진심은 통한다는 걸 느꼈다"고 덧붙였다.

박희선이 '솔로지옥5'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 박희선 SNS

공개된 사진에는 박희선을 비롯해 출연진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포즈로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프로그램 MC로 활약한 홍진경 역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며 응원을 보냈다.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외딴섬을 떠날 수 있는 설정 속에서 솔로들의 감정 변화를 그리는 데이팅 리얼리티다. 박희선은 방송에서 임수빈과 최종 커플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임수빈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SNS에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박희선은 미국 카네기 멜런 대학교 재학 사실을 밝힌 바 있으며, 최근 연세대학교 교환학생 지원 계획을 전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임수빈이 연세대학교 재학생이라는 점을 언급하며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수빈과 '현커' 맞나? '솔로지옥5' 박희선 "내 감정에 올인…진심은 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