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금융소비자와 직접 소통...제1기 고객패널 모집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우리투자증권 사옥
우리투자증권 사옥

우리투자증권이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제1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이번 고객패널 제도 도입은 우리금융그룹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들이 참석한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에서 ‘사전예방적 소비자보호 체계로의 전면 전환’을 선언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단순 선언적 차원과 사후 처리에서 벗어나 사전에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실효성 있는 소비자보호 제도를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둔다.

우리투자증권은 출범 3년 차를 맞아 지난해 국내·해외 주식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올해는 WRAP(랩어카운트)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상품과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동시에 소비자 보호 체계를 강화해 균형 잡힌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고객패널의 활동 기간은 1년이며, 연 2회 내외의 설문조사에 참여한다. 설문 항목은 우리투자증권의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의견 등으로 구성된다. 패널로 선정되면 5만 원, 활동 완료 시 5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상품권이 제공된다.

우리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성인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월 20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신뢰받는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번 고객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우리투자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 고객패널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투자증권, 금융소비자와 직접 소통...제1기 고객패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