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내달 개최…외식·급식 협업의 장

마이데일리
/CJ프레시웨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프레시웨이는 내달 18~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식자재 유통·푸드서비스 산업의 최신 흐름을 공유하는 ‘푸드 솔루션 페어 2026’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함께 만들어가는 푸드 솔루션 생태계’를 주제로, 외식·급식 사업자와 제조사 등 업계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현장 과제와 협업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CJ프레시웨이는 미래 성장 전략으로 꼽는 온라인 플랫폼과 키친리스 기반 사업 모델을 중심으로 전시를 구성한다.

온라인 부스에서는 간편 주문 시스템을, 키친리스 부스에서는 조리 시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간편식과 이동형 식음료 서비스 등을 선보여 외식업계 인력난과 비용 절감 해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조리 효율화 상품과 소스를 활용한 메뉴 시연이 진행된다.

우창윤 원장과 최종원 대표 등 업계 전문가가 사업 실행 전략을 주제로 강연에 나서며, 송길영 작가 등이 참여하는 외식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시장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상담과 협업 논의를 위한 비즈니스 미팅 공간도 마련된다. 18일은 사전 초청 관계자를 대상으로, 19일은 일반 관람객에게 개방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푸드 비즈니스 사업자부터 제조사, 협력사 등 산업 내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파트너십을 확장하며 사업 성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급식·외식 현장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할 방향성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내달 개최…외식·급식 협업의 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