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명절 프로모션 선봬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소노인터내셔널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전국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와 명절 특선 식음 메뉴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명절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캄 고양 △쏠비치 삼척 등에서는 설 명절 당일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는 조식 메뉴로 수제 떡국과 모듬전을 제공하며, 각 사업장별 한식당 △미채원 △송원 △해파랑에서는 정성스럽게 차린 떡국 한 상 차림을 설 명절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또 신비로운 마술 공연도 명절 연휴이 즐거움을 더한다.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소노캄 비발디파크 B1층 시네마V에서는 '매직 인 더 비발디' 공연이 펼쳐진다. 

오전 10시30분 키즈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오후 1시, 5시30분, 8시에 각각 약 50분간 공연이 진행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소노벨 변산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전통체험형 키즈 클래스로 △전통 연 만들기 △과일 찹쌀떡 만들기 △아이싱 쿠키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현장 접수로 운영돼 가족 단위 고객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소노캄 경주에서는 카페 '오롯'에서 오는 4월 말까지 에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보문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티 타임을 통해 명절 연휴 동안 한층 더 여유롭고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단순한 휴식을 넘어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비발디파크, 소노벨 변산, 소노벨 양평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플리마켓을 운영해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소품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볼거리를 제공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방식으로 명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명절 프로모션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