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달라졌네" 홍진경 딸 라엘, "장원영 닮은 미모" 깜짝

마이데일리
라엘./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송인 홍진경의 딸 라엘 양의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몰라보게 달라진 홍진경 딸 라엘이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다수의 사진과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라엘 양은 올해 고등학교 1학년 진학을 앞두고 한층 슬림해진 실루엣과 성숙해진 미모를 뽐냈다. 특히 과거의 앳된 모습 대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엘./소셜미디어, 유튜브

해당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학을 가더니 이미지가 완전히 변했다", "핑크 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가수 장원영이 떠오를 정도로 예쁘게 잘 컸다", "아이들은 정말 순식간에 성장하는 것 같다"며 찬사를 보냈다.

라엘 양은 앞서 뛰어난 학업 성적으로도 주목받은 바 있다. 지난해 10월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라엘 양은 유학하고 있는 학교에서 수학 성적 1위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학업 성취도를 증명했다.

당시 영상에서 라엘 양은 수준급의 외국어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4개 국어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유창한 일본어와 중국어 실력을 공개한 데 이어, 중국어로 "엄마를 사랑하지만 간섭이 많아 귀찮다"는 재치 있는 농담을 던져 모녀간의 유쾌한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은 지난 2003년 결혼해 2010년 딸 라엘 양을 품에 안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딘가 달라졌네" 홍진경 딸 라엘, "장원영 닮은 미모" 깜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