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 촬영 목격짤…'놀뭐'서 다시 뭉쳤다 [MD이슈]

마이데일리
/ 온라인 커뮤니티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가 모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촬영 목격짤이 확산됐다. 한 네티즌은 "강릉 안목해변에서 '놀면 뭐하니?' 팀과 자만추 했다"며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명수, 정준하, 허경환이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의 상징인 커피잔 조형물 뒤에 옹기종기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바다를 배경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멤버들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과거 '무한도전'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가 한 프레임에 담긴 모습은 오랜 팬들에게 반가움과 뭉클함을 동시에 안기고 있다. 또한 고정을 노리는 허경환도 함께해 새로운 조합을 기대케 한다.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도' 느낌난다", "헐 이렇게 고정하면 안되나", "명수옹이랑 정과장이라니", "하와수를 이렇게 보네", "왜 이렇게 뭉클하지", "주우재, 허경환도 저 멤버들이랑 딱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촬영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도'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 촬영 목격짤…'놀뭐'서 다시 뭉쳤다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