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가 여섯 번째 OST를 공개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 제작진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6 일레인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Everyda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Everyday)’는 스쳐 지나갈 뻔한 인연이 운명처럼 다가오고, 마음 깊숙이 번져가는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낸 곡이다. 힙합 리듬 위에 몽환적인 사운드가 더해지고, 일레인의 보컬이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꿈같은 순간을 더욱 선명하게 만든다.
극 중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은 닿을 듯하면서도 엇갈리고, 다시 마주하는 인연으로 시청자들의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OST는 두 사람의 감정선을 한층 더 살려 장면의 여운을 깊게 남길 예정이다.
일레인은 몽환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수성으로 ‘수묵화를 닮은 목소리’라는 찬사를 받아온 싱어송라이터다.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으며, 특히 ‘미스터 션샤인’ OST ‘슬픈 행진’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OST Part 6 일레인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Everyday)’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