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최민석 기자 대교가 새해를 맞아 성인·시니어 통합 학습 프로그램 ‘대교 내일의 학습’을 통해 영어 학습 시작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교 내일의 학습’은 영어·문학·수학·한자 등 네 과목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성인과 시니어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한 실생활 중심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영어 과목은 ‘단어-문장-회화’ 3단계 학습 구조를 바탕으로, 간판 읽기와 여행 회화 등 일상 속 콘텐츠를 통해 영어 공부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췄다. 또한 한글을 활용해 영어의 조음 원리를 익히는 방식으로 부담 없이 영어 읽기와 쓰기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우선 2월 27일까지 대교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영어 학습 다짐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새해 영어 실천 이벤트’를 통해 ‘대교 내일의 학습’ 영어 과목을 신청한 선착순 50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나의 두 번째 전성기’라는 주제로, 새해를 맞아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성인·시니어 학습자들을 응원하고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영어 실력을 기르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