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우리은행이 삼성월렛머니·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을 개설하고 주사용계좌로 등록한 뒤 첫 결제를 완료하면 1만 삼성월렛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준다. 이벤트 기간은 4월 말까지다.
삼성월렛머니·포인트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별도의 카드 등록 없이 은행 계좌 연결 또는 가상계좌 충전만으로 간편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지난 10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가입자 150만 명을 넘었다. 특히 미성년자와 국내 거주 외국인도 은행 방문이나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가입할 수 있어 금융 소외계층을 위한 포용금융 서비스로 평가받는다.
우리은행은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을 '월렛데이'로 지정했다.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을 주사용계좌로 등록한 고객이 토요일에 결제하면 온라인 결제 시 11%, 오프라인 결제 시 10%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다른 요일에도 온라인 6%, 오프라인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은 삼성월렛 전용 입출금 상품으로,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최고 연 3.5% 금리를 적용한다. 가입은 삼성월렛 외에도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WON뱅킹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20만 명까지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 개인상품마케팅부 남문희 부부장은 "고객이 일상 결제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적립률을 대폭 강화했다"며 "생활금융과 간편결제를 결합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