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최강록 셰프 등과 협업…‘흑백요리사2’ 간편식 판매

마이데일리
/GS리테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S25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 셰프와 협업한 간편식을 4일부터 순차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는 최종 우승자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서울엄마 우정욱, 중식마녀 이문정, 프렌치파파 타미 리 셰프, 최유강 등이 참여한다.

GS25는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등 간편식을 중심으로 셰프별 시그니처 메뉴를 상품화할 계획이다. 최강록 셰프 간편식은 우승 이후 편의점업계에서 처음 선보인다.

GS25는 프로그램 화제로 셰프 레스토랑 예약이 어려운 상황에서, 방송 속 메뉴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최강록 날치알명란&계란주먹밥 △서울엄마 소불고기김밥 △최유강 랍스터샌드 △최유강 랍스터샐러드 등이 있다.

출시를 맞아 GS25는 이달 한 달간 컬래버 간편식을 GS 페이로 결제 시 GS 올포인트 50%를 즉시 페이백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달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예약으로 판매한 ‘흑·백 크림 케이크’ 2종과 ‘당근듬뿍김밥’은 모두 반나절 만에 완판된 바 있다.

GS25는 일부 셰프와 협업해 해당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취약계층 지원에 기부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서 활약한 흑·백수저 셰프들의 개성을 GS25만의 간편식 메뉴로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가장 재미있는 미식’을 주제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최강록 셰프 등과 협업…‘흑백요리사2’ 간편식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