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 기술 리더에서 '나눔 리더'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충남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회장 양의표)가 지난 12일 농업기술센터 중강의실에서 '희망나눔 성금 기탁식'을 열고 지역사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농업 현장의 기술 보급을 선도해 온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읍·면·동 농촌지도자회 임원과 대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이날 연합회는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성금을 당진시에 기탁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는 나눔 실천과 함께 올해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도 본격 추진한다. 총 3억81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산불 예방을 위한 영농 부산물 안전 처리 지원 △농업 선도 실천을 위한 농업용 장비 자격증 취득 지원 △저탄소 농업 실천 시범사업 △마을 청년농 육성을 위한 후계 인력 양성 지원 등 총 13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지역 농업 발전을 이끄는 농촌지도자들이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 주셔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농업인 단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 기술 리더에서 '나눔 리더'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