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국내 3대 시행사 DK아시아가 지난해 크리마스를 앞둔 12월24일 '로열 레전드 히어로즈'를 인천 최초 후분양 브랜드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1500세대)'에 오픈해 업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입주민 '로열파크씨티즌'은 날씨·계절 상관없이 단지 내에서 스크린 골프는 물론, 디지털 스크린에 야구공을 치고 축구공을 차는 등 스포츠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레전드 히어로즈는 잠실 롯데월드몰을 비롯해 소노캄, 쏠비치, 소노펠리체 등 국내 쇼핑몰과 최고급 리조트에서만 운영되는 디지털 스크린 스포츠 시설이다.
로열 레전드 히어로즈에는 △배팅(타격 연습) △피칭(투구 체험) △사커(축구 슈팅) △양궁 △농구 △액션 레이싱 △캔디 슬러시 총 7개 스포츠 종목이 설치된다. 디지털 스크린 스포츠 가운데 선호도가 높고,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스포츠 게임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이용비용은 잠실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 요금과 비교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DK아시아는 오픈 준비 단계에서부터 입주민 생활 편의를 최우선 가치로 꼽았다. 소음이 단지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상가 지하에 시설을 배치해 임대수익을 포기하는 등 입주민 만족도를 우선하는 결정을 내렸다. 이런 조치는 입주민들 스스로가 '특별한 도시에 살고 있다'라는 자부심을 느끼는 중요한 배경으로 평가된다.
현재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로열 레전드 히어로즈 외에도 국내 최초 5D조경을 구현했으며, 6성급 호텔 수준 38개 상당 커뮤니티 시설 및 13가지 하이엔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모든 타석 GDR이 설치된 50M 길이 '복층형 인도어 골프연습장'을 포함해 △스크린 골프 연습장 △태릉선수촌 테크노짐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등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 조경·시설을 즐길 수 있는 '로열 트레인 서비스' △55인승(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 2척 활용한 '프라이빗 요트 서비스' △단지에서 개봉작을 감상할 수 있는 '로열 씨네마 라운지' 등은 시그니처 커뮤니티 주거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이외에도 바데풀·유아풀·건식사우나를 갖춘 '최고급 호텔식 수영장'과 열탕·온탕·냉탕을 구비된 대형 사우나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의료 분야에 있어서도 '인천 대표 대학병원' 가톨릭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부속 국제성모병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국내 최초 입주민 전용 다이렉트 대면 의료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따라 응급 대응부터 신속한 진료 안내, 예약, 맞춤형 건강 정보 제공 등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메디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형남 DK아시아 전무는 "로열 레전드 히어로즈 개장을 통해 입주민과 투어 고객들에게도 가족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특히 개장일을 크리스마스 이브(24일)로 맞춘 것도 로열파크씨티 모든 방문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기 위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하이엔드 리조트 도시는 '커뮤니티부터 남다르다'라는 자부심과 함께 DK아시아가 만들면 자체로 자부심이 되는 가치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최고급 커뮤니티와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DK아시아가 조성하는 로열파크씨티 1단계 6305세대는 대우건설이 시공해 준공을 완료했으며, 금융 주관사는 하나은행이 맡았다. 2단계 1만6025세대의 경우 토지 매입을 완료하고 현재 인허가 절차를 진행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