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캐시노트와 함께 소상공인 지원…‘Cheer Up!’ 두 번째 프로젝트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소상공인의 사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2026 사장님 성공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 2탄…캐시노트와 소상공인 응원 나선다 /두나무 제공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 2탄…캐시노트와 소상공인 응원 나선다 /두나무 제공

이번 이벤트는 소상공인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와 협업해 마련했으며, 지난해 말 시작한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이 가게 관리와 사업 운영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중점을 뒀다.

이벤트는 업비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에 따라 혜택이 구분된다. 신규 가입 후 고객확인(KYC)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과 캐시노트플러스 스탠다드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약 3만3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신규 회원이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에 처음 가입할 경우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총 1000만원 상당의 BTC, 순금 1돈,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원 등이 포함된 랜덤박스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업비트 회원 중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2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 방법과 혜택은 업비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매일 현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이번 이벤트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더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는 학업과 진로, 경제활동 등 각자의 자리에서 일상을 이어가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시리즈 캠페인이다.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경제적 부담을 겪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업비트 응원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이번 소상공인 대상 캠페인은 그 취지를 확장한 후속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업비트, 캐시노트와 함께 소상공인 지원…‘Cheer Up!’ 두 번째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