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 2500만개 돌파"

마이데일리
오스템파마 치약 제품 라인. /오스템파마

[마이데일리 = 이호빈 기자] 오스템파마는 자사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본격적으로 제품 판매에 나선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달성한 성과로, 이 가운데 40%에 해당하는 1000만개가 최근 2년 사이 이룬 실적이다.

오스템파마는 ‘뷰센’과 ‘오스템’ 두 브랜드를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기인 제품은 △생활용 치아미백제로 자리 잡은 ‘뷰센28’과 △고함량 불소로 충치 케어에 효과적인 ‘뷰센C’다.

뷰센28은 과산화수소를 함유한 생활용 치아미백제다. 과산화수소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치아 미백 유효성분으로서 치아의 착색물질을 분해하는 기능을 한다.

뷰센C는 충치 예방 및 초기 충치 치료에 효과적인 불소를 1450ppm 함유한 고불소 치약이다.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두루 사용가능한 충치 케어 제품이다.

뷰센의 히트작인 두 제품 모두 자체 쇼핑몰은 물론 올리브영, 홈플러스, 이마트, 쿠팡 등 전국 온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있어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나다. 구강 전문 기업의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제품으로서 치과와 약국에서도 전문가의 조언 하에 판매되고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뷰센’과 ‘오스템’을 우수한 품질 기반의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로 육성하고 소비자들의 신뢰가 더해지면서 치약 누적 판매량 2,500만개 돌파라는 뜻깊은 성과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능성과 치과 기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구강 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 2500만개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