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숙 의원 '자랑스런 충청인상' 의정발전 대상 수상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이현숙 의원(국민의힘·비례대표)이 18일 천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7회 2025 풀뿌리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자랑스런 충청인상' 의정발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충청지역신문협회가 주최·주관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인물을 선정해 그 공로를 기리는 자리로, 이현숙 의원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입법 및 정책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청년, 복지, 문화, 안전 등 여러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해왔으며, 특히 충남 청년일자리 창출 촉진 조례 개정, 무인단속카메라 과태료 지방세입 전환 촉구, 천안의료원 운영 점검을 위한 도정질문 등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특히, 천안의료원과 관련된 도정질문에서는 채용 공고 미준수, 관행적 수의계약, 법인카드 사용 부적정 등 운영상의 문제를 지적하며 충남도에 실태 점검을 요청, 공공의료기관의 책임성과 투명성 강화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했다.

이현숙 의원은 "이번 수상은 저의 성과라기보다, 늘 힘이 되어주신 도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 여러분께서 함께 만들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도민 한 분 한 분의 삶을 더 세심하게 살피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현숙 의원 '자랑스런 충청인상' 의정발전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