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감독, '승부' 이병헌 연기에 반했다 "훌륭함 느꼈다" ('국보')

마이데일리
이상일 감독 / 마이데일리
#국보 #이상일감독 #kokuho '국보' 이상일 감독, 이병헌·윤여정·김민하·이민호 연기 인상적이었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재일 한국인 이상일 감독이 배우 이병헌, 윤여정 등을 언급했다.

이 감독은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국보'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국보'는 국보의 경지에 오르기 위해 서로를 뛰어넘어야만 했던 두 남자 일생일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원작자 요시다 슈이치가 3년간 가부키 분장실을 직접 드나들며 체험한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이 영화는 일본 실사 영화 역사상 두 번째 천만 영화로, 이는 25년 만에 나온 기록이다.

이 감독은 K-콘텐츠 관련 질문에 우리에게도 익숙한 배우들의 이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 본 영화 중 인상 깊은 것은 '유량의 달' 작업을 함께 한 홍경표 촬영 감독이 작업하신 영화 '하얼빈'"이라고 밝혔다. 이어 "(하얼빈은)극장에서 감상했다. 영상이 가진 힘을 느끼고 감명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넷플릭스 '승부'를 보고 이병헌의 훌륭함을 많이 느꼈다. 그리고 내가 '파친코2'라는 시리즈 연출에 참여했는데 그 때 한국의 배우들을 많이 만났다"며 김민하, 이민호를 언급하기도 했다.

특별히 "윤여정 배우님이 처음에 너무 무서웠다. 함께 일하다 보니 신뢰 관계가 형성돼서 굉장히 기뻤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국보'는 오는 19일 개봉한다.

#국보 #이상일감독 #kokuho [Q&A Full.ver] '영상미+스토리까지 완벽'…올 겨울 영화 '국보' 관람은 필수입니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일 감독, '승부' 이병헌 연기에 반했다 "훌륭함 느꼈다" ('국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