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씨엔알리서치(359090)는 '2025년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민간부문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어워즈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으로 모범적인 채용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우수기업 등의 성과 공유를 통해 공정채용 문화를 정착하려는 취지로 진행됐다.
씨엔알리서치는 핵심 심사 기준인 △투명(구직자 대상 충분하고 신속한 채용 정보 제공) △능력 중심(직무 역량 중심의 채용 시스템 구축) △공감(구직자 의견 반영한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지원자 능력과 경험을 기반으로 한 채용 노력이 높게 평가받았다.
아울러 합격 여부를 5일 내 안내하고 불합격 사유를 고지하는 등 신뢰 있는 채용 문화를 정착하며 전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기준은 채용과 육성 전반에 걸쳐 운영되고 있다. 입사자 OJT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신입 구성원의 빠른 조직 적응을 지원하고, 장기적으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회사는 내부 면접위원의 면접 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 교육과 뉴스레터를 발행하며 공정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윤문태 씨엔알리서치 대표는 "국내 최고의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임직원 모두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채용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속해 임상 산업의 발전은 물론 신약 개발 과정의 효율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