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딜러 빅토리오토, 인도·아태지역 딜러 어워드 2관왕 수상

시사위크
스텔란티스 IAP 딜러어워드에서 빅토리오토모티브가 2관광을 차지했다. 사진은 김하근 빅토리오토모티브 대표(왼쪽에서 3번째)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오른쪽에서 2번째)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 IAP 딜러어워드에서 빅토리오토모티브가 2관광을 차지했다. 사진은 김하근 빅토리오토모티브 대표(왼쪽에서 3번째)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오른쪽에서 2번째)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 스텔란티스코리아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스텔란티스 인도·아시아태평양(이하 IAP) 딜러 어워드’에서 국내 딜러사 빅토리오토모티브가 2관왕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일 스텔란티스는 태국 방콕에서 ‘IAP 딜러 어워드’를 최초로 개최했다. 이번 어워드는 IAP 지역 내 모든 딜러사를 대상으로 한 성과 평가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최우수 딜러를 시상했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총 6개 부문 △고객 경험 △액세서리 실적 △관심 고객 관리 △멀티 브랜드 전시장 △단일 전시장 △서비스센터에 걸쳐 IAP 지역 내 전 딜러사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한국의 빅토리오토모티브는 △부산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전시장 △동북아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해 ‘멀티 브랜드 전시장’ 부문과 ‘서비스센터’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2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빅토리오토모티브는 전시차 및 시승차 관리 상태, 액세서리 디스플레이 구성, 트레이닝 코스 이수 여부, 시설 및 CI 준수도, 전시장 관리 수준, 내방률 및 판매실적, 전환율 등 다양한 항목에서 IAP 지역 내 최고 점수를 받아 멀티 브랜드 전시장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서비스센터 부문에서도 대차 서비스 제공 기준 준수, 액세서리 전시 여부, 서비스 인력 및 교육 이수 수준, 시설 관리 및 CI 준수도, 서비스 처리 역량 등 전반적인 품질 관리 항목에서 탁월한 성과를 기록하며 IAP 지역 내 최우수 서비스센터로 선정됐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IAP 딜러 어워드는 고객 경험과 브랜드 품질 강화를 위해 전 지역의 우수 딜러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자리로, 올해 첫 개최를 통해 글로벌 딜러 네트워크의 모범 사례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면서 “이 뜻깊은 자리에서 한국의 빅토리오토모티브가 2관왕을 차지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하근 빅토리오토모티브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 경험의 본질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SBH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프는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12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랭글러를 최대 1,003만원(개소세 포함) 지원받아 6,200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체로키 L의 경우 약 477만원(개소세 포함)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글래디에이터는 모파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혜택이 주어진다. 지프 연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15개 지프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지프 브랜드의 연말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프 랭글러 루비콘. /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지프 브랜드의 연말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프 랭글러 루비콘. / 스텔란티스코리아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텔란티스코리아 딜러 빅토리오토, 인도·아태지역 딜러 어워드 2관왕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