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18년 전 연인' 한지민 돌본다...'이산 커플' 해후 [비서진]

마이데일리
배우 한지민./한지민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배우 한지민이 '18년 전 연인' 이서진을 위해 '비서진'에 출연한다.

9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한지민은 이날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이하 '비서진') 촬영에 임한다. 한지민의 녹화분은 다음 달 공개될 예정이다.

'비서진'은 이서진과 김광규가 스타들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 하루를 직접 챙기는 밀착 로드 토크쇼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7년 드라마 '이산'으로 긴 인연을 맺은 이서진과 한지민은 그간 다양한 방송에서 소통하며 서로를 향한 격려와 응원을 주고 받았다. 2007년 방영된 '이산'은 최고 시청률 35.5%를 기록할 만큼 국민적 사랑을 받았고 이 작품을 통해 이서진과 한지민은 '국민 커플'이 됐다.

드라마 '이산' 포스터./MBC

이서진과 김광규가 스타들을 밀착 케어 하고 수발을 들어야 하는 '비서진' 콘셉트 상 두 사람이 한지민의 일일 매니저가 되는 모습이 시청자에게 신박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지민은 특히 올해 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CEO 강지윤으로 분해 '로코 장인'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이에 18년 만에 한지민이 이서진과 선보일 호흡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한편 '비서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서진, '18년 전 연인' 한지민 돌본다...'이산 커플' 해후 [비서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