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넷마블은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38.8%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406억원으로 전년 대비 97.1% 증가했다.
3분기 누적 매출은 2조 375억원, 누적 EBITDA는 3351억원, 누적 영업이익은 2417억원으로 집계됐다. 3분기 해외 매출은 4726억원으로 전체 매출의 68%를 차지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북미 34%, 한국 32%, 유럽 11%, 동남아 8%, 일본 8%, 기타 7%로 나타났다.
3분기 실적은 지난 8월 26일 출시한 ‘뱀피르’의 흥행과 5월 중순 선보인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안정적인 매출이 더해져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했다. 자체 IP 비중 확대에 따른 지급수수료율 감소로 영업이익률은 13.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올 4분기에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OVERDRIVE’를 출시할 계획이다. 2026년에는 ‘스톤에이지 키우기’, ‘일곱 개의 대죄: Origin’, ‘SOL: enchant’, ‘몬길: STAR DIVE’,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블베인’, ‘샹그릴라 프론티어: 일곱 최강종’, ‘프로젝트 옥토퍼스’ 등 총 8종의 신작을 선보인다.
김병규 대표는 “올해 ‘RF 온라인 넥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뱀피르’ 등 신작의 연이은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2026년에는 다수의 기대작을 통해 게임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3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5’에서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SOL: enchant’ 등 5종의 신작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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